오빠 김준호와 여동생 김미진의 백만뷰 찍었다는 1박 2일 화제 영상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오빠 김준호와 여동생 김미진의 백만뷰 찍었다는 1박 2일 화제 영상

by 깨알석사 2015. 11. 2.
728x90
반응형

개그맨 김준호를 포털에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동생이 나온다. 연관 검색어 죄다 여동생 관련이다. 그만큼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화제의 인물인데 1박2일에 올 봄 전화통화 장면이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다. 이번 가을시즌에 또 한번의 전화통화가 1박2일에 나왔는데 이번에도 화제가 될 정도로 웃음보가 가득하다.

이번 1박2일에서 오빠 김준호가 여동생 미진씨에게 "너 동영상 백만뷰 찍었어" 라고 말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그 부분만을 다시 찾아보았는데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울어?"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 미션게임에서 오빠가 울자 여동생의 대꾸가 웃음을 자아낸 영상이다.

이번 두번째 목소리 출연에서도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또 한번 강한 웃음을 선사했는데...모 홈쇼핑의 쇼호스트로 근무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과거 방송 리포터로도 활동한 적 있다고 한다. 

1. 울어? 라는 말을 지인에게서 들어야 하는 게임에서 오빠 김준호가 동생에게 전화 찬스를 쓴다. 보통 야밤에 오빠가 전화로 울면 "오빠 왜 울어? 무슨일이야? " 해야 하는게 당연...그걸 노리고 전화 찬스를 했지만 돌아온 답은...

누구세요? ㅋㅋㅋ... 계속된 울음에 준호야~ 나 너 친동생이야~ ㅋ 마지막 결정타로....오빠에게 취했냐며 물어보다가 하이톤의 고음 웃음을 선사하며 미안해~ 내가 취했어 ㅋㅋ .......(전화건 시간이 늦은 밤) 

오빠 : 나 1박2일 촬영중이거든

동생 : 하하하하하하하하...

오빠 : 너 때문에 미션 실패했다.

동생 : 미안해 내가 취했어..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미안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얼떨결에 남매가 서로 술취한 걸로 상황종료 ㅋㅋㅋ

개그맨 김준호가 못생긴 건 아니지만 웃긴 직업으로 망가지게 많이 나오다보니 여동생에 대한 외모 기대가 높을 수가 없는데 이런게 바로 반전 외모..재미있고 엉뚱하면서도 세상의 남자들이라면 다 좋아할 만한 외모의 소유자 

 김미진이라는 이름을 남긴 전설의 전화통화 "오빠 미안해 내가 취했어" 

 김준호 동생 김미진으로 1박2일의 은근 시청률 보증수표다

 애랑 전화하면 항상 찝찝해..ㅋㅋ 모든 오빠들이 여동생에게 갖는 공통점 아닐까 ㅎ

 시원시원한 마스크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남매

풋풋한 시절의 김준호 동생 김미진, 그냥 김미진 하면 모르고 김준호 동생 김미진하면 한국을 휘어잡은 100인 안에 들어갈지도 ㅎ

[국가/사회복지] - 노숙자의 피자 한 조각 나눔

[식탐/맛집탐구] - 빵순이들의 성지 인천 연수구 함박마을 (러시아타운 / 고려인마을)

[금융/증권투자] - SK텔레콤 (SKT) 액면분할, 인적분할의 의미와 향방

[금융/부자노트] - 재산과 자산의 뜻과 차이

[교육/언어유희] - 비번, 비번 근무자 뜻 (주번, 당번, 당직, 숙직, 일직)

[금융/부자노트] - 부동산 투자보다 주식투자가 나은 이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