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곰인형의 비밀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무서운 곰인형의 비밀

by 깨알석사 2015. 8. 13.
728x90
반응형




-인형의 비밀-




무심코 거리를 지나다가 무척 허름한 인형집을 보게 되었다.



인형가게에는 무섭게 생긴 주인할머니가 계셨지만, 이쁜인형들이 너무많았다.



난 그중에 아기 모양의 인형에게 너무나도 끌렸다.



“할머니, 이 인형 참 이쁘네요. 얼마에요?”



할머니는 인형을 한참동안 바라보더니 심각한 표정으로 말했다.



“이 인형은 좀 싸게 5,000원에 줄 수 있지만, 한 가지 부탁할 것이 있네.”



난 왠지 모를 섬뜩함을 느꼈지만 , 그러기엔 인형이 너무 예뻤다.



“부탁이란게 뭔데요?”



할머니는 조금 망설이다가 이내 말했다.



“그 인형의 발바닥을 절대 봐서는 안되네. 절대로..절대 보면 안돼.”



난 순간 소름이 끼쳤다. 사지말까? 했지만, 결국 그 인형을 사고 말았다.



그리고 난 내 방 책상에 인형을 놓아두었는데, 왠일인지 인형이 자꾸 날 쳐다보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이다.

너무나도 무서웠고, 한편으론 주인 할머니가 보지 말라고 했던 발바닥이 너무 궁금해졌다.



몇 번을 망설이다가, 결국 살짝 발바닥을 한 번 봤다. 


그리고 난 기절할정도로 놀라서 뒤로 자빠지고 말았다. 


인형의 발바닥에는.... 
.
.
.
.
.
.
.
.
.
.
.
.
.
.

“정가 2,000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