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골프 기술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여자들이 좋아하는 골프 기술

by 깨알석사 2015. 8. 2.
728x90
반응형

 

 

 

여자가 좋아하는 골프기술

 

 


골프를 좋아하는 아가씨 4명이 모여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

 

 

결국 화제는 남자들 얘기로 이어졌다.

 

 

 

첫번째 여자.

 

 

"나는 뭐니 뭐니 해도 드라이버 잘 치는 남자가 좋더라. 힘이 좋거든”

 

 

두번째 여자.

 

 

"나는 어프로치 잘하는 남자가 좋더라. 테크닉이 좋거든”

 

 

 

세번째 여자.

 

 

“나는 퍼팅을 잘하는 남자가 좋더라.  어차피 구멍에 잘 넣어야 하거든”

 

 

 

 

그러자 네번째 여자가 입을 열었다.

 

 

 

“나는 뭐니 뭐니 해도 오비(OB)내는 남자가 제일 좋더라.”

 

 

그 얘기에 다른 세 여자는 의외라는 듯 물었다.

 

 

“아니.뭐라고? 왜?”

 

 

 

“제대로 할 때까지 계속 하거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