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의정부고 졸업사진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화제의 의정부고 졸업사진

by 깨알석사 2015. 7. 23.
728x90
반응형

 

 

검색포털에서 순위권에 들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의정부 고등학교의 졸업사진들

매년 졸업사진을 특별하고 특이하게 찍어서 추억과 기념으로 삼는 독특한 문화가 졸업사진의 묘미로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고 만든다는 점에서 인기만점이다.

 

 

 

 

 

 

사랑이 코스프레에서 웃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 ㅋㅋㅋ

 

 

 

 

 

댕기머리로 땋아 올렸으면 진짜 여자 같은데 ㅡ.,ㅡ;;

 

 

 

 

 

아놔...고승덕 ㅋㅋㅋㅋ

 

 

 

 

 

 

 

아이디어 쩌는 백원 동전의 코스프레

 

 

 

 

 

진심...아무생각 없이 보다가 빵 터지게 만든 최고의 걸작...아이디어 발상 자체가 쵝오다

 

 

 

 

 

 

 

 

 

 

 

부르마와 손오공 일행들이 함께 했다면 더 좋았을 무천도사 코스프레

 

 

 

 

코카콜라..ㅋㅋㅋ 외국인이 봐도 웃길만한 작품

 

 

 

 

미어캣인가? 이름이 맞나 모르겠넹 ㅋ

 

 

 

 

 

아이디어가 굉장히 심플한데 은근히 웃긴 산악인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