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Rim (퍼시픽 림) OST 정주행 및 락(메탈) 버전 - 퍼시픽 림 주제곡 모음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다방

Pacific Rim (퍼시픽 림) OST 정주행 및 락(메탈) 버전 - 퍼시픽 림 주제곡 모음

by 깨알석사 2017. 1. 7.
728x90
반응형

사회적 이슈를 다루다 보니 요즘 음악 다방에 굉장히 소홀했다. 오늘 맛동산파티에서 감상할 노래는 퍼시픽 림의 영화 주제 곡,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영화이면서도 음악이 웅장하고 판타스틱해서 자주 듣는 음악이기도 하다. 메인 테마 오리지널 그 자체도 좋지만 기본 형태가 락이라서 메탈 버전도 꽤 많고 커버 곡도 많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유튜버들이 올린 락 버전과 커버 곡들과 함께 주제 곡 파티를 열어 본다.


[퍼시픽 림 주요 장면부터 감상]

원래 곡도 좋지만 여러가지 버전도 다 좋아서 우울할 때, 나에게 비타민이 필요할 때, 똘끼정신이 필요할 때 찾아 듣는 음악 중 하나로 듣기만 해도 내가 영웅이 된 것처럼 꿈틀거리게 만든다. 오늘은 원래 버전과 락 버전을 올려본다.

요즘 들어 락에 심취해 있는데 자주 가는 기타리스트의 유튜브 채널에서 퍼시픽 림의 주제곡이 있길래 같이 게재해 본다. 워낙 강렬하고 파워풀한 OST라서 그런지 락 버전이 더 좋다

로봇은 인생 장난감

[퍼시픽 림 오리지널 주제곡 테마]

그냥 들어도 매우 훌륭하지만 락 버전도 꽤 매력적이다

또 다른 버전의 락

골라 듣는 재미가 있음, 로봇 주제곡 중에서는 가장 환상적인 노래가 아닌가 싶다

펀치 날리는 이 장면은 정말 멋지다

퍼시픽 림에서 내가 가장 아쉽게 여기면서도 화딱지 나는 부분은 로봇들의 국적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영연방 로봇

아메리칸 솔저 미국 로봇

이노무스끼~ 러시아 로봇

사무라이 정신으로 도전한다 일본 로봇

지구 방위에 빠질 수 없는 대륙의 힘 중국 로봇

한중일에서 한국만 없다. 다른 나라 있는 건 상관 없는데 한중일에서 한국만 빠지다니...원통하다

한국 로봇만 있더라도 국내 흥행은 먹고 들어갈텐데,,한국 시장을 너무 얕봤음 쳇!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커버 버전 - 클래식 분위기]

오락실 버전은 서비스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가벼운 멜로디에서도 웅장함과 비장함이 느껴진다 썅)


[산업/산업기술] - KBS 스페셜 - 로봇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아이보 장례식과 페퍼 4번째 마지막 이야기

[산업/산업기술] - 4차 산업혁명 - 로봇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3번째 이야기

[산업/산업기술] - 배틀봇 - 로봇들의 전쟁(battle-bot), 리얼스틸 영화의 실사판, 엄청난 싸움이 시작되었다, 진짜 로봇 싸움꾼들의 등장

[산업/산업기술] - 호랑이 로봇에 올라 탄 남자의 시연 동영상

[산업/산업기술] - 짐승처럼 네 발로 걷는 동물 로봇

[흥업/완구용품] - 트랜스포머에 등장했던 주요 로봇 및 다양한 추가 로봇 사진 모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