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광고의 미친 기획력 (더 따뜻하게 기분좋게/이나영 김부선)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광고의 미친 기획력 (더 따뜻하게 기분좋게/이나영 김부선)

by 깨알석사 2016. 11. 4.
728x90
반응형
우연히 히트텍 광고 하나를 보았다. 텔레비젼에서도 봤고 유튜브에서도 이미 여러차례 봤던 유니클로 히트텍의 이나영 광고다. 그런데 모델이 바뀌었다. 단순 패러디지만 개인이 만든 것이 아닌 유니클로의 공식 광고다. 히트텍 그 자체로도 꽤 흥미로운 광고지만 광고 모델을 살짝 변형함으로 인해 재치를 더했다.

특히나 패러디의 주인공 별명이 난방열사라는 걸 알고 있다면 이 패러디가 주는 발상이 더 확실하게 다가온다. 그래서 더 재밌고 즐겁게 다가온다.

저는 지금 히트텍을 입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히트텍을 입고 있습니다. 히트텍으로 겨울이 더 좋아졌어요. 한 장만 입어도 따뜻하니까. 그래서 저는 지금도 히트텍을 입고 있습니다. 히트텍 10주년 더 따뜻하게 기분좋게 -이나영-


패러디는 다름아닌 유니클로가 드리는 따뜻한 선물, 히트텍 윈도우 김부선 편이다. 10주년 기념으로 히트텍 윈도우를 드립니다. 난방열사 김부선이 보여주는 유니클로 히트텍 패러디편

겨울과 맞서온 10년

저는 지금 히트텍을 입고 있습니다.
한 장만 입어도 따뜻하니까.
하~~~
히트텍을 사니까 히트텍 윈도우까지 주네요.
그래서 저는 지금 히트텍 윈도우를 붙였습니다.
난방비 걱정없이 따뜻하게.
유니클로가 드리는 따뜻한 선물 히트텍 윈도우.
공짜. 캬캭쾍캬캭햐캭ㅋㅋ

-난방열사 김부선-

히트텍 10주년 더 따뜻하게 기분좋게

광고는 역시 이런 맛이 있어야 ㅎ하쾍하캭카코홱항코ㅑ갴 ^^;;;; 아래는 패러디 광고들 모음 영상 (출연자만 바꾸는 이런 패러디 광고도 잘 만들면 굿!) 재미있는 광고는 스킵도 멈추게 한다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