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냥이의 시크한 매력 발산 - 데이터 해결사 캣티의 말씀 시리즈 (KT)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귀여운 냥이의 시크한 매력 발산 - 데이터 해결사 캣티의 말씀 시리즈 (KT)

by 깨알석사 2016. 12. 28.
728x90
반응형

데이터 걱정에 빠져 늘 고민인 KT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항상 등장해 아낌없는 말씀을 전해주는 정체가 있었으니 캣티라는 고양이다. (KT = 캣티) 다양한 상황 설정을 보여주고 데이터 부족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는 중생들에게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이 광고는 국내 광고에서 인기가 꽤 많은 편이며 유튜브에 올라온 국내 광고 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조회수 TOP 10 안에 들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광고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종교적 색채를 가지고 어필해 만든 이 광고는 데이터 소진으로 절망에 빠지고 힘든 날을 보내는 자들에게 희망과 같은 빛을 선사한다. KT 고객이 아니어도 볼 수 밖에 없는 <캣티의 말씀> 사람들에게 웃음은 물론 휴대전화 데이터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광고다.

동영상 시청할 때 스킵하지 않고 다 보게 되는 광고로도 유명한 캣티의 말씀, 모아봤다. 쭉 보자~

절망하지 말고 주위를 볼지어다~ ㅎㅎㅎㅎ 둘러보면 답이 나온당~

고양이의 귀여움은 기본이다, 상황에 맞는 캣티 고양이의 말씀과 정보는 꽤 유용하다

내가 좀 귀엽다냥~


[캣티의 말씀 - 데이터 종합 편]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나니 (남자의 길찾기)


[캣티의 말씀 - Y24 편] - 울지 말아라 어린양이여 (24세 이하 데이터 추가 지원)


[캣티의 말씀 - 위기의 커플 편]


[캣티의 말씀 - 누나의 분노 편] - 800이나 필요하다고? 엄마한테 말해봐~


[캣티의 말씀 - 패밀리박스 편] 가족은 하나다


[캣티의 말씀 - 행운의 까페 편]

[캣티의 말씀 - 영혼의 동반자] 까꿍~

이쯤되면 캣티의 달달하고 멋진 목소리 주인공이 궁금할터

굉장히 익숙하고 만화나 광고에서 자주 듣는 목소리인데 성우 <김장>님의 목소리다.

꽤 많은 작품이 있지만 그래도 가장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대표작은...

바로............

바로...........

.

.

.

.

.

.


무과장 = 김장 성우 = 캣티

나야 무과장~ ㅋㅋㅋㅋㅋ 캣티라구~

역시 성우는 천의 목소리....금융 뿐 아니라 통신까지 무과장이 해결사임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