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에서 1등 선물로 나왔던 미니 냉장고 자판기 (캔 전용 가정 자판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아이디어

문제적 남자에서 1등 선물로 나왔던 미니 냉장고 자판기 (캔 전용 가정 자판기)

by 깨알석사 2016. 6. 11.
728x90
반응형


자취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퇴근하고 집에서 시원하게 캔 맥주, 또는 좋아하는 특정 캔 음료(웰치스나 코카콜라, 환타 등)를 즐겨 먹는 사람에게는 잇템인 자판기 형태의 미니 냉장고(캔 전용 냉장고), 미니 냉장고를 캔 맥주 전용 냉장고 또는 음료 전용 냉장고로 쓰는 사람도 있지만 자판기 형태는 빼 먹는 재미도 있고 인테리어 소품 그 자체도 되기에 멋스러움도 있다. 맥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딱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누가 봐도 한 눈에 뻑가는 환상적인 냉장고, 버튼 누르면 자판기 출구에 캔이 딱~

남자들 흥분하는거 보이시나...나도 이거 보고 흥분했었다 ㅋㅋ

해외직구도 있고 국내 쇼핑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후반)까지 가격 형성

220V 와 차량 시거잭 동시 사용 가능 제품도 있어서 야외나 캠핑장에서도 쓸 수 있다.

해외에서 직구하는 경우는 대부분 110V라서 변압기는 필수~

본인 사용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캔 맥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두고두고 고맙다는 소리 들을 수 있음




작고 앙증 맞고 예뻐서 좋기는 하지만 솔직히 내 스타일은 아님. 나는 모 연예인처럼 아예 집에다가 "업소용" 오리지널 대형 자판기를 쫙 깔아놓고 제대로 쓰고 싶다. 심지어 담배 자판기도 따로 마련해서 담배도 미리 쟁겨두고 (금연 실패함 ㅠ.ㅠ)...음료수 전용 냉장고(업소용 냉장고 일반형), 그리고 맥주는 아예 호프집에서나 볼 수 있는 호프 시스템과 코브라를 들여놓고 사용하고 싶은 1인 중 한명이다. 아래는 일반 자판기와 업소용 냉장고 사진들이다...내가 가지고 싶은 건 그냥 평범한(?) 전문 업소용 냉장고들 ㅋㅋㅋㅋ 그리고 기회만 된다면 웰치스로 줄 맞춰서 각 딱 잡고 어마어마하게 쌓아두고 웰치스 전용 냉장고 하나 가지고 싶은 소망도 있다.

 

역시 간지는 가정에 업소용 냉장고 두고 빽빽하게 채운 다음 안에 음료가 보이게 하는거~

알럽 웰치스~ PC방의 영원한 동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