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하얼빈 특집에 나온 단어 조합하기 게임 - 우리는 단어왕
본문 바로가기
교육/언어유희

1박2일 하얼빈 특집에 나온 단어 조합하기 게임 - 우리는 단어왕

by 깨알석사 2016. 3. 5.
728x90
반응형


1박 2일 중국 하얼빈 특집에서 영하 20도 기온에 맞게 개털 코트를 단체로 입혔다.

코트 등쪽에는 각각 하나의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버라이어티" 하지만 순서대로 서지 않으면 다른 말이 되기도 한다.



멤버들이 가장 먼저 발견한 조합은 어버이~ (버)라(이)(어)티









버라이어티 원래 뜻과 달리 추위를 버티어라이~ 가 되버렸다.




용돈 지급을 위해 마련된 게임 - 우리는 단어왕



글자를 조합해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데 사전에 나오지 않아도 상관없고 무조건 알아 들을 수 있는 단어나 문장이면 된다.






가장 먼저 어버이~



이티? ㅋㅋㅋ






어라? ㅎㅎ














응용력 센스 만점. 버티어~로 1개 성공하더니 바로 버티어라~로 하나 더 성공, 마지막 하나 더 버티어라이~로 사투리 버전 완성 ㅋㅋㅋㅋ









이버라? 






이버라를 가지고 또 응용력 급 발진~ 티 이버라~





응용력의 최고봉 (어. 이버라 티!) ㅋㅋㅋㅋㅋㅋ






돌림신공 이버라 티.....어? ㅋㅋ




1박 2일 요즘 확실히 좀 재밌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