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강도가 히치하이킹 하던 사람에게서 훔친 것은?
본문 바로가기
사회/황당사건

3인조 강도가 히치하이킹 하던 사람에게서 훔친 것은?

by 깨알석사 2016. 3. 1.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 짐바브웨에서 한 남성이 3명의 여성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정자를 도난당하는 기묘한 사건이 일어났다.



지난 26일(현지시간) 외신 매체에 따르면 한 남성이 짐바브웨 불라와요 인근에서 길을 걷다 히치하이킹을 했다.



차 안에 타고 있던 3명의 여성은 허락했고 남성은 차에 승차했다. 하지만 이내 그들은 방향을 틀어 한적한 장소로 남자를 데리고 가 성폭행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남성들의 정자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미신 때문에 이러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조사하고 있다.





=================================================================================================================================



진짜 세상에는 별일이 다 있다 ㅋㅋㅋㅋㅋ

남자들 대부분 경험이 있을텐데 3회 이상은 아프다 ㅠ.ㅠ.........................

물론 3인조가 합심해서 한번만 강탈했을지도 모르지만....참나...세상 오래 살고 볼 일이다.. 



남자들 입장에서는 이 사건을 두고 여러가지 할 말이 많겠지만 (웃거나 울거나...)

차 얻어 탔다가 봉변 당한건데..남자고 여자고 아무차나 얻어 타는건 역시 위험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