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들어도 좋은 곡 [타샤니 - 하루하루]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다방

언제 들어도 좋은 곡 [타샤니 - 하루하루]

by 깨알석사 2016. 9. 15.
728x90
반응형

지금은 예전보다 나아진 방송 활동으로 방송 복귀를 한 룰라의 이상민, 그 이상민이 룰라 그룹 멤버에서 제작자로 나서면서 만든 가수와 그룹들이 있는데 타샤니도 그 중 한 팀이다. (그 외 컨츄리꼬꼬, 샾, 디바, 샤크라 등 열거하면 끝이 없다) 가끔 TV에서 과거 정말로 남부럽지 않게 성공했다고 하는데 당시엔 정말 그랬다.

룰라 이상민의 제작자 활동 당시 여러가지 비지니스(?) 문제로 사업체와 소속 가수들 활동에도 영향을 많이 끼쳤는데 인기와 흥행과 무관하게 제작사의 문제로 해체되는 경우도 많다. 가수 활동으로서 타샤니를 볼 수 없는 이유가 바로 그 부분이기도 하다. 



언제 들어도 감성 돋는 곡, 타샤니 - 하루하루


혼자있어도 난 슬프지 않아

그대와의 추억이 있으니

하지만 깊은 허전함은

추억이 채울수 없는걸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 수 있을꺼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 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 수 없던 나의 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 수 있다는 것에

더이상 그대 내 기쁨이 될 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꺼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하고 말꺼야

간주중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수 있을꺼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 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 수 없던 나의 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수 있다는 것에

나 이제 그대에 기쁨이 될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꺼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 하고 말꺼야 

기타 반주가 은근 매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