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 KBS 기상 캐스터 - 본방 사수의 힘
본문 바로가기
사랑/여인천하

강아랑 KBS 기상 캐스터 - 본방 사수의 힘

by 깨알석사 2016. 9. 11.
728x90
반응형

일요일 오전, 꾸덕꾸덕한 잠자리에서 일어나기도 귀찮고 데굴데굴 구르면서 텔레비젼 리모컨만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어릴 때는 일요일 아침마다 해주는 만화영화가 전부였지만 성인이 되서는 일요일 아침마다 정형돈처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를 꼭 시청해야 일요일 답다라는 생각을 하는 나에게.......대박 사건이 벌어졌다.

SBS 에서는 완선 누님이 등장하는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가 방영 중이었고 KBS2 에서는 언니들의 슬램덩크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KBS1 에서는 막걸리 생각나는 누룩과 효소, 효모 관련 식품 다큐가 나오고 있었다. MBC는 물론 내가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서프라이즈가 시동을 걸고 있었다~

평소라면 따질 것도 없고 물을 것도 없이 채널 선택 고민이 없는 상황, 근데 소리 조절 버튼을 누른다는 것이 이전채널 버튼을 누르는 바람에 SBS로 넘어가 버렸다. 그리하여 귀찮게시리 채널 버튼을 누르며 7번과 9번을 거쳐 다시 11번으로 가려고 하던 중!!!! 중간 지점인 9번 채널에서 TV쇼 진품명품이 나오는 걸 보고 약간 멈칫하게 되었다.

무슨 도자기가 하나 나왔는데 1억이니 몇 천만원이니 하는 말이 나와 호기심에 어떤 도자기인가 보게 된 것이다. 물론 절대로 1분 이상 볼 생각은 없다. 그런데 거기에 나온 패널 중에 강아랑이라는 기상 캐스터를 보고 오잉?? ㅋㅋ

쉽게 볼 수 없는 토끼입, 펭귄입술에 짝눈까지, 더군다나 웃는 모습은 완전 대박. 이런 미인이 KBS!!!!에 있었단 말인가라는 놀라움에 난 어느순간 TV쇼 진품명품을 계속 시청하고 있었다. 저런 예쁜 입술이 흔치 않는데 마스카라 화장이 살짝 마음에 안들었지만 전반적으로 딱 내 이상형! 와우~ (진정 미인은 짝눈!)

텔레비젼을 보면서 폭풍검색을 했고 생각보다 많이 화자되는 미녀 캐스터라는 걸 알게 되었다..역쉬....수컷들은 다 똑같아 ㅋㅋㅋ

난!!! 오늘...!! 신비한TV 서프라이즈를 못 봤다. 아니 안 봤다. (미안하다 서프라이즈야..지금 너가 중요한게 아니야) 내가 TV쇼 진품명품을 끝까지 본방 사수하다니..ㅋㅋㅋ 선택의 폭이 뻔한 채널 선택에서 웃기게 끝까지 못 채널은 9번이었다. 

이렇게 예쁘게 웃는 사람은 요즘들어 본 적이 없다. 말투도 따박따박 음성도 깔끔하고 청량~ 미스춘향 출신으로 캐스터가 원래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KBS2 예능쪽으로 빠지거나 괜히 누구네처럼 프리선언하고 쓸데없는 연예인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 쪽으로 가는 것보다 KBS에 쭉 남아 진품명품 같은 진중한 방송 정도에만 나오고 채널9의 음악회나 예술 관련 프로그램쪽으로 쭉 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찾아보니 진품명품에 이미 3번 출연한 걸로 나온다. 아..서프라이즈 ㅠ.ㅠ...)

나의 시청자 권리를 제한하고 내가 좋아하는 방송 프로그램마저 보지 못하게 만든 마력의 소유자. 방송에서 나오는 기상 정보외 개인이 따로 찍은 기상 게시판이 KBS에 있던데 (인스타에 올라오는 동영상들/나 벌써 인스타 갔다온거니 ㅋㅋ) 사진 보다는 영상이 훨씬 잘 어울리고 더 예쁘게 잘 나온다.

인형보소..이 날 명품진품에서 1등 함! 얼굴도 예쁘지만 몸매도 어후~ ㅋ (사진 잘 안나온 듯..맘에 안들어 ㅠ)

따봉이에요~

토끼입,,,ㅋㅋ 너무 귀염귀염

코하고 인중, 입술만 딱 보면 다람쥐 같아 ㅋ

컷트 머리는 반댈세~ 긴머리가 더 잘 어울림, 명품쇼에 나온 머리가 딱 좋음

요즘에는 기상 캐스터가 연예계로 가는 길목인 경우도 꽤 많은데 가지 않고 쭉 했으면 좋겠다

마이크 들고 샤랄라~

무슨 야외 진행이 모델 같앙...이메일 주소가 아랑, 가운데 "리" 넣어주면 아리랑? 오~~

KBS 마이크조차 섹시해 보인다 ㅋㅋㅋ (직업정신이 투철하군~)

춘향이......인정!

굉장히 귀엽고 천진난만 할 것 같은 표정과 얼굴형 *^^*

경상도가 역시 무서운 동네...국내 미인은 경상도가 답인 듯

다른 방송에서는 어리게 나오는데 기상 방송에서는 확실히 성숙하게 나온다. 귀티가 줄줄~

입술은 진짜 "여자 입술"의 표본 같다.

헤어스타일 좋고 의상 예쁘고 단아해서 좋다~

비 오는날 저렇게 예쁘게 나오기도 쉽지 않음

다른 건 몰라도 화사하게 웃을 때 너무 매력 있음. 까르르 까르르~ 

자네 홈쇼핑 해 볼 생각 없나? ㅋ

뒤에 비오는 유리창 배경과도 잘 어울린다

뿌잉뿌잉~ 이 장면 말고도 다른 날 방송에서 뿌잉~뿌잉을 해버려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기상 뉴스를 볼 때 이런 경우가 거의 없고 볼 수도 없는데 KBS에서 그것도 공중파에서 미친거 아냐~ 라는 반응도 있었지만 나중에 본인이 해명(?) 아닌 해명을 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렇게 무리한 행동은 아닌걸로~

정규 뉴스가 아닌 밝게 진행하는 아침방송에서 MC 아나운서 선배가 애드립도 없다고 구박아닌 구박을 하던 중 귀요미 기상 캐스터 나와달라는 멘트에 "뿌잉뿌잉" 귀요미 캐스터 나왔습니다~ 뭐 이런 장면 연출이었던걸로 알려져 있다. 아침 방송 특성상 즐겁고 기분 좋게 해주는 것도 중요한 법.

다른 자료를 찾아보면 이후 방송자료에서 스튜디오에 있는 아침방송 MC들로 화면이 넘어올 때 셋 다 너무 즐거워 하며 MC들도 다 같이 뿌잉뿌잉을 따라한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뿌잉뿌잉 영상을 잘 들어보면 스탭들이 웃는 소리도 나온다. 오히려 신선하고 좋아서 가끔 뿌잉뿌잉 해주는 것 같다.)

기상 정보계의 아이돌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뿌잉뿌잉 저녁에도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아침방송을 SBS로 보고 있었는데....이참에 아침방송도 KBS로 옮겨 봐야겠다. (미안하다 MBC, SBS)

팬카페도 있다고 한다. 오프라인 정모도 하고 했는데 회원들이 실물 보고 더 예뻐서 놀랐다는 말이 있다

기상정보 화면이 무슨 영화 같아 ㅋ 

MBC에서 요즘 이런 스타일을 많이 채용하는 편인데 KBS 인사팀이 드디어 제 정신을 차린 듯...

우비 입고 나오는 기상 캐스터 중에 이런 인물이 있었단 말인가!! 난 왜 오늘 알았지 ㅠ.ㅠ

난 잘 웃는 사람이 제일 좋아, 누구나 다 같은 생각이지만 웃는것도 예쁘게 웃는 사람이 따로 있는 법

실제 영상으로 봐도 ㅋㅋㅋ....획기적인 기상 뉴스인데 기분 좋아졌스~

아래 영상은 골반미녀라는 제목이 붙어 있던데..인정인정...완전 인정

[추천영상] 방송 외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제대로 된 영상 (아래)

어떤지 아랑? 아몰랑~ ㅋ

KBS 홈페이지 갔더니 <강아랑의 날씨랑> 이라는 메뉴가 따로 있다. 책상 앞에서 개인 캠으로 찍는 것 같다

KBS 강아랑의 날씨랑 -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36647&dable=10.1.4

해당 페이지 이동 시 영상 및 설명 아래 하단에 매일 올라오는 클립 영상이 나열되어 있다

강아랑 다음 팬까페 - http://cafe.daum.net/weatherarang

1991년 부산 출생 (24세) 기상청 - 현대중공업 - KBS강릉 - KBS 기상 캐스터

아래는 KBS 강아랑의 날씨랑에 이용되었던 영상 중 인스타 계정으로 올라온 것 (잘 나옴)

내가 살아 생전에 이렇게 기상 정보를 꼼꼼하게 들어 본 적이 있단 말인가 ㅋㅋ..완전 몰입에서 배움 ㅋ

사람에 대한 말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멘트지만 오늘 나온 TV명품쇼 진품명품에서 명품은 자네일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