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다면 문제를 풀어라! 5685 -> 2485 -> ㅁㅁㅁㅁ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살고 싶다면 문제를 풀어라! 5685 -> 2485 -> ㅁㅁㅁㅁ

by 깨알석사 2016. 7. 25.
728x90
반응형

2008년에 개봉한 대한민국 공포 영화 <고사 : 피의 중간고사> 공포 영화이면서 학교가 배경이다 보니 여고괴담과 비슷한 영화겠구나 생각하겠지만 피의 중간고사라는 영화 제목만큼 영화 안에는 주인공들이 풀어야 하는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를 풀지 못하면 한 명씩 죽는다는 표어처럼 살고 싶다면 정답을 맞혀야 한다. 중간고사가 말 그대로 고사가 되는 순간이다. 

재미로 푸는 게 아닌 생존이 달린 문제, 실제 그런 일은 없겠지만 목숨을 걸고 풀어야 한다면 반드시 풀어야 하는 문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영화 속 문제를 풀어 보도록 하자.

시험 시작되었다. 살고 싶다면 정답을 맞혀라!

중간고사를 보다가 사라진 친구를 살리기 위해 제시된 문제, 맞혀야 산다.

다음 수의 연관성을 추론하여 빈칸의 숫자를 비밀번호로 누르시오, 그리고 그 숫자가 의마하는 바를 말하시오. 이 숫자를 누를 수 있는 기회는 한번밖에 없습니다. [5685 -> 2485 -> ㅁㅁㅁㅁ] ㅁㅁㅁㅁ 네 개의 숫자를 추론해서 맞춰야 하는 문제

정답은 아래~

첫 수와 끝 수의 곱이 다음 칸의 첫 수와 끝 수, 가운데 두 수의 곱이 다음 칸의 가운데 수, 다시 다음 칸이 제시되었으니 동일하게 첫 수와 끝 수를 곱하고 가운데 두 수를 곱하면 2 X 5 = (10), 4 X 8 = (32)  답은 1320 

훗....풀었다고? 그럼 다음 기말고사 준비 해야제? ^ ------ ^



[문화예술/영화리뷰] - 양심적 병역 거부자의 의무병 참전을 다룬 실화 - 핵소 고지(Hacksaw Ridge)

[문화예술/영화리뷰] - 국제 우주정거장의 밀실 공포 영화 - 라이프 (Life) / 국제우주정거장 실시간 라이브

[문화예술/영화리뷰] - 전설의 고향만큼 무서운 공포 영화 - 오텁시 오브 제인 도 (The Autopsy of Jane Doe)

[문화예술/음악다방] - 겟아웃 (Get Out) 영화 초반에 흘러 나오는 노래 Childish Gambino - Redbone

[국가/안전방재] -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연봉 6천만원짜리 신의 직장 - 제도 개선이 필요한 치안센터

[흥업/깨알웃음] - 무더운 여름날의 공포 특집 - 일본 몰카 예능 모음 (나한테만 귀신이 보인다면?)

[교육/별별지식] - 일본인의 마스크 사랑, 일본 사람은 왜 마스크를 자주 애용할까?

[흥업/깨알웃음] - 저한테만 귀신이 보여요~ 일본의 택시귀신 몰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