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너를 여기서 볼 줄이야~ 감자탕 집을 습격한 멧돼지
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왕국

하필 너를 여기서 볼 줄이야~ 감자탕 집을 습격한 멧돼지

by 깨알석사 2016. 7. 10.
728x90
반응형

7월 7일 뉴스에서 보도한 멧돼지 출몰 소식, 그런데 지금까지 나온 멧돼지 관련 뉴스와 많이 다른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녀석이 등장한 곳이 다름 아닌 도심 한복판이고 무엇보다 더 황당한 것은 돼지고기를 파는 식당이었다. 바로 돼지등뼈로 유명한 감자탕 집에 야생 멧돼지가 출몰한 것이다.

밥 먹고 있던 사람들은 그야말로 날벼락을 맞았는데 다른 녀석도 아닌 하필 너를 여기서 볼 줄이야 어디 상상이라도 했겠는가...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고 식당 안을 휘젓다가 다시 야산으로 도망 갔다고 한다.

밥 먹던 손님들 도망가고 남자분들은 상 엎고 테이블과 주변 식당 도구로 반격을 하지만 위험한 행동! 멧돼지와 만나면 무조건 도망가거나 피해야 하는 게 정답이다. 여자분들은 엄마야~ 하고 도망가는데 스킬이 장난 아니다. 

멧돼지와 만나면 등을 보이지 말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보호막이 되는 곳 안쪽에 있다가 그냥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경찰이나 소방관이 출동하기 전까지는 개인이 직접 나서면 더 위험하니 기다리는게 상책~

돼지라고 해서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는데 돼지와 멧돼지는 체급도 다르고 성향도 다르다. 원래 야생에서는 곰하고 쌍벽으로 무서운 게 야생 멧돼지다. 대들지 말고 무조건 피하는 게 가장 좋다. 


여자분들 도망가는 솜씨가 짱이다. 무섭다고 벌벌 떨고 가만히 있지 말고 저렇게 잘 뛰어 다니면서 피해야 한다. 무방비 상태에서는 가만히 있으면 안되고 (유명한 말이제..가만히 있으라..대기해라~ 어디서 들었던 말...) 보호막이 있거나 높은 곳에 올라 간 뒤에는 무조건 가만히 있어야 한다. 안전이 확보된 상황에서는 가만히 있는 게 제일 좋고 안전이 확보되지 않았다면 무조건 움직여야 하는 게 정답이다.

다친 사람 없으니 농 한번 던진다면..난 여자분 움직일 때 장면 하나가 눈에 들어왔다는 사실~ 남자와 달리 여자분들 모두 손에는 핸드백이 들려있다...ㅎㅎㅎ..여자에게 백은 소중하니까~ 빠르게 치고 빠질 수 있다면야 물건 챙기는 건 능력치다. 대다나다 (놀리는 거 아님..진심 대단하다고 생각함)

돼지등뼈를 전문으로 파는 감자탕 집에 하필 멧돼지가 기습 방문을 할 줄이야..좋은 게 좋다고 좋게 생각하면 식당에 불 나면 장사가 더 잘된다고 하는 말처럼 돼지(복)가 굴러 들어왔으니 식당 주인과 종업원, 손님들은 로또 구매하고 좋게 생각하셔도 될 듯...사람 안 다친 게 어디여~

멧돼지 출몰 및 대응법에 대한 관련 뉴스



[국가/안전방재] - 순갑 접착제(본드) 만지다 손가락 붙었을 때의 해결법 (휘발유/라이터 기름)

[국가/자주국방] - 알보병, 행군, 육공트럭 사라진다 사례가 보여준 책상머리의 한계 (아미 타이거 4.0)

[사회/황당사건] - 강남 벤틀리 뺑소니 사건으로 보는 대한민국 경찰 시스템의 문제

[문화예술/방송연예] - 이만기 VS 최수종, 누가 더 형일까? 민증 까고 서열 정리 한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