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네 라둥이 예쁜 사진 모음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슈네 라둥이 예쁜 사진 모음

by 깨알석사 2016. 8. 17.
728x90
반응형

귀여운 라희와 라율이 사진 모음, 매주 볼 때마다 무럭무럭 자라는 것이 눈에 확확 들어온다. 말도 못하고 엉금엉금 기어다니는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유치원도 다니고 세상 빠름이 놀랍다. 슈 엄마도 마찬가지겠지만~

라둥이 볼 때마다 이래서 딸바보 딸바보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역시 딸은 키우는 재미가 가장 크다.

호이짜~

과체중으로 인한 미끄럼틀 탈선 현장 ㅋㅋㅋ...쿵 했져~

국주 이모가 물을 쏟았는데 쉬 한걸로 오해...휴지를 갖다 주는걸로 알았지만 똑똑하게도 "기저귀"를 가져다 줌 ㅋㅋ

뭣이 중헌디. 먹는게 최고제~ ㅋ

나란히 앉아서 달걀 껍질 까는게 무슨 가내수공업 현장 같아 ㅎㅎㅎㅎ

라둥이가 꽂힌 건....역쉬...신발(구두) 여자들의 핫템이라꾸~

엄마 아프다고 하자 진찰도 하고 약도 직접 엄마 먹여주는 라둥이

이 모습은 어째 우리집 꽁냥이양 쭈구리 자세랑 비슷한데 ㅋㅋ

예쁜 인형에 꽂혀서 엄마가 불러도 미동 없음...마트에서 흔히 보는 아가들 삐짐 모습 ㅎ

힘주는 모습 ㅋㅋㅋ

이제는 자기 옷은 자기가 직접 입는다구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