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리에이션으로도 괜찮은 1박2일판 김종민 게임 (노래 부르면서 다른 노래 가사 쓰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놀이과학

레크리에이션으로도 괜찮은 1박2일판 김종민 게임 (노래 부르면서 다른 노래 가사 쓰기)

by 깨알석사 2016. 4. 30.
728x90
반응형


1박2일에서 소개된 1박2일판 김종민 게임이다. 

하나의 노래를 부르고 (가사를 외워서 부르거나 노래방 반주기의 가사를 보고 부른다) 컴퓨터 화면에 있는 다른 노래의 가사 빈 칸을 채우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다. 입으로 노래를 부르면서 뇌로는 다른 노래를 연상해야 하는 간단하면서도 고차원적인 게임



1박2일에서는 2팀으로 나누어 진행했는데 노래 제목은 A팀 뮤지컬, B팀은 쇼

예를 들어 송아지 송아지 얼룩 송아지 (    ) 도 (   ) 엄마 닮았네라는 문장에서 빈 칸을 쇼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채워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다. 송아지 송아지 얼룩 송아지 (엄마 소) 도 ( 쇼 끝은 없는거야) 엄마 닮았네....이렇게 될 확률이 크다는 거 ㅋㅋ







멀티태스킹 두뇌 분리 쇼 ㅋㅋㅋㅋㅋ...여기서는 노래방 반주기로 가사가 나오기 때문에 부르는 노래 가사를 모른다면 노래방 반주기와 컴퓨터 모니터를 번갈아 가며 봐야 한다. 노래도 불러야 하고 문장도 써야 하기 때문~ (근데 문장을 쓰려면 가사라서 그 노래도 하게 됨)







첫번째 주자로서 이 게임이 어떤 게임이다라는 걸 확실하게 증명한 김종민을 위해 (뇌 분리 쇼) 김종민 게임으로 제작진은 칭하게 된다



입으로는 김원준의 쇼~를 부르면서 학교종 노래의 빈 가사집을 채워야 하는 두번째 시도




어서 모이자~ 보여줄게 (?????) ㅋㅋㅋㅋㅋ ....가사가 짬뽕됨



난~ 선생님인거야~ (쇼 원래 가사부분 "난 주인공인거야~와 헷갈려서 난 선생님인거야~가 되버림 ㅋㅋ)








비행기, 뽀뽀뽀 모두 실패







멤버 모두가 다 실패, 별거 아닌듯 한데 다 실패하자 삘 받은 김준호, 바둑이 방울로 재도전~





달랑달랑 달랑 달랑달랑 달랑 바둑이~ 방울 ........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타임이 쑈~ 끝은 없는거야 가사랑 겹침)






바둑이 방울~~~ 쌍방울~~~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이긴 한데...ㅋ






바둑이 방울이 의도치 않게 더 어려운 건 달랑달랑과 짤랑짤랑이 비슷하다는 거~

딸랑딸랑 딸랑~ 짤랑짤랑 으쓱 으쓱~ 딸랑딸랑 으쓱~(?) ㅋㅋㅋㅋㅋ 동요끼리도 섞여버림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저기 나는? 저사람 조심하세요~ ㅋㅋ

집에서 가족들끼리 이어폰 꽂고 음악 틀어준 다음에 (부모님은 따라 부르기 쉽게 트로트~) 노트북 자판 치게 하면 가족게임으로도 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