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의 헤어스타일 달인이 알려주는 스타킹으로 웨이브 만드는 법 (10만원 굳음)
본문 바로가기
흥업/패션미용

생활의 달인의 헤어스타일 달인이 알려주는 스타킹으로 웨이브 만드는 법 (10만원 굳음)

by 깨알석사 2016. 4. 26.
728x90
반응형



생활의 달인에 나온 헤어스타일의 달인이다.

가위질을 특이하게 해서 나오셨는데 다른 건 몰라도 스타킹으로 웨이브 만드는 건 대봑~~

10만원대 이상 돈을 줘야 미용실에서 웨이브 좀 나왔다하는 스타일이 나오는데 스타킹만 있으면 똑같이 만들 수 있단다.



미용실을 찾아보니 제오헤어 (프랜차이즈)

남양주시에 있고 2곳의 매장이 있는데 진접롯데시네마점 원장으로 홈페이지에 나온다

관심있는 사람은 제오헤어 홈피에서 디자이너 검색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롯데시네마점)








스타킹을 손에 씌우고 머리카락 끝쪽부터 비비비~ 말아주면서 올라간 다음에 끝에 가서는 뒤집어 주면서 손을 뺀다



하하하하....스타킹으로 똥머리 비슷하게 만드셨다...졸귀~ 



근데..이게 끝?....에이...설마



한참 시간을 보낸 뒤 스타킹 매듭을 풀어주면~



웨이브가 나오는 것 같기는 한데...



오~~~~~~완전 대박...이런 머리 남자들도 좋아하는 스타일 아니던가...완전 예쁘게 나왔는뎅



짧은 단발머리에도 이 스타킹 웨이브가 가능하다넹..기대 됨



ㅋㅋㅋㅋㅋ...작업하는 과정이 귀염...외계인 안테나 같아 ㅋ




앞머리 웨이브는 분무기, 휴지 한장, 그리고 핀셋만 있음 된다구 한다.






앞머리를 휴지로 말아주니...이건 80~90년대 앞머리 스타일과 비슷해 보인다 ㅋㅋㅋ



오.~~~~대박....이런 미친...ㅋㅋㅋㅋ...너무 예쁘잖아...저게 휴지로 만든 앞머리 웨이브라공??? 대애바박




생활의 달인에 소개될 정도면 뭐 끝난거 아니겠음?....돈 없는 학생들, 고딩, 대딩 여학우들은 빨랑 실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