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의 신세계를 연 MBC 미래일기 (시간여행자들) - 안정환 편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예능의 신세계를 연 MBC 미래일기 (시간여행자들) - 안정환 편

by 깨알석사 2016. 2. 26.
728x90
반응형


무심코 봤다가 대박~ 을 연신하게 만든 예능 프로다.

미래의 노년 모습이 되어서 하루 동안 늙은 자신의 모습으로 사는 컨셉인데, 여러 파일럿 프로그램 중에서 이 녀석은 정규 편성 되겠구나 싶더니 결국 MBC에서 정규 방송으로 확정되었단다.



실제 미래로 시간여행을 하는 것도 아니고 단지 겉모습만 분장해서 바꾸는 것이 뭐 대수겠는가 했는데...장난 아니다.

출연자 모두 미래 시간여행을 통해 가장 많이 보여준 건..슬픔과 눈물



부부가 함께 출연한 강성연 커플씬에서는 몰입되어서 가슴 한 켠이 찡하기도 했다. 서로의 사이가 소원해진 부부에게 극약처방이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마저 든다. 분장으로 사람 겉모습 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면까지도 움직이게 만든 분장쇼다















80세 독거노인으로 시간여행을 떠난 안정환

거울 앞에서 정말 오랫동안 나가지 않고 자신의 얼굴만 계속 쳐다본다.


가짜라는 걸 알면서도 막상 눈 앞에 80세 안정환이 진짜로 있는 것 같은 현실감에 말문이 잘 트이지 않는 듯 연신 놀라움만 표현한다.









MBC가 그때까지 있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보면 은근 디스 ㅋㅋㅋㅋㅋ






분장을 하고 미래여행을 한 출연자 모두가 공통적으로 한 말은 실제 행동도 느려지고 걸음도 느려지고 쉽게 지친다는 것..역시 나이는 마음에 따라서 움직이는 듯 하다. 허리마저 굽고 느긋느긋해지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서 보이는 공통된 습성들...





























안정환은 예능계의 샛별임...저 상황에서도 자신의 인지도 조사를 하고 다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