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타삼 할매들의 해적 룰렛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방송연예

후타삼 할매들의 해적 룰렛

by 깨알석사 2016. 1. 17.
728x90
반응형



백년손님 방송에서 은근 케미를 제공해 주신 후타삼 할매, 1라운드 민화투 편에서는 강남에게 박살(?)이 나셨다. 후타삼이라는 이름값에 오점을 남긴 셈이다. 2라운드는 젊은이들이 주로 한다는 해적 룰렛, 칼을 통에 꽂아서 튀어 오르면 벌칙이 아니라 반대로 튀어 오르는 사람이 판돈을 가지는 내기 게임이다. 


















후타삼 넘버투 할매에게 잭팟이 터졌다 ~ ㅋ












후타삼 넘버2 할매가 또 당첨, 다른건 몰라도 해적이 튀어오를 때 깜놀 하시는 할매들이 정말 귀엽다







후타삼 일진을 제외하고 점점 다른 사람만 판돈을 가져가는 상황...결국 넘버원 할매는 돈이 없어서 꽁지를 얻어야 할 상황이다. ㅋㅋ














진심 대박..ㅋㅋㅋㅋ 

넘버원 할매가 제발 해적 튀어오르게 해달라고 부처님께 간절히 기도하신다. ㅋㅋㅋㅋ


더 놀라운 건 원샷원킬이라고 부처님의 기도가 통했는지 게임 시작하자마자 한방에 당첨!! 잭팟이 터졌다













넘버원 할매의 당첨되고 나서 온화한 표정, 정말 쵝오~ 그래 인생은 한방이야~ ㅎㅎㅎ





















부처님 yo 저도 앞으로 잘 좀 부탁드립니다 yo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