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빵터지게 만들어 준 후포리 후타삼 할매들
본문 바로가기
사랑/가족사랑

간만에 빵터지게 만들어 준 후포리 후타삼 할매들

by 깨알석사 2016. 1. 13.
728x90
반응형



후타삼 할매들..

후포리의 타짜 세 할매가 보여주는 화투의 세계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복명을 만난 세 타짜 할매는 역공격을 당하고 마는데 ............ㅋ











거침없는 19금 욕을 면상에 대고 하시는 할매들 ㅋㅋㅋㅋㅋㅋ

가족 프로그램인데 삐~처리가 유독 많았던 장면이다

















































짝도 안 맞는데 막 가지고 가고 옆 사람 깔린 패도 그냥 가져오고, 남이 먹은 패도 그냥 가져오는 손기술, ㅋㅋㅋㅋㅋ

정신없이 만들어서 승부를 노리지만 역시 강남도 알고보니 타짜 (어릴적부터 이모들에게 기술 전수 받음 - 나혼자 산다 출연한 이모님들)





















원래 시골가면 할매들이 민화투 대가들인데 강남이 싹쓸이를 해버렸다.

곧 있을 2라운드 역시 기대해 볼 만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