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 (집으로) - 신가족 형태의 방송에서 깨알 웃음 선사한 푸우 할아버지와 안정환 ㅋ
본문 바로가기
사랑/가족사랑

인간의 조건 (집으로) - 신가족 형태의 방송에서 깨알 웃음 선사한 푸우 할아버지와 안정환 ㅋ

by 깨알석사 2016. 1. 4.
728x90
반응형



정말 아무런 기대없이 보게 된 인간의 조건, 그 이전 옥상 텃밭 가꾸기 좀 보다가 말았는데 이번에 시즌이 바뀌면서 새로운 포맷이 되었다기에 찾아봤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웃음이 터졌는데 그 유명한 안정환 놓고 안정환 모르기 ㅋㅋㅋㅋㅋ




새로운 가족이 된 푸우 할아버지와 (옷을 보면 푸우가 나옴) 안정환이 한참 대화를 하던 중 "제가 누군지는 아세요?" 로 시작된 케미

끝까지 방송 탈랜트로 알고 계시다가 우연치 않게 정체를 알게 된다.





첫인사와 함께 대화를 이어 나가던 중 자신이 소개를 해야 하는데 혹시 아시나 해서 물어본게 발단....ㅋㅋㅋ






축구스타라는 걸로 시작하려고 축구 좋아하냐고 물으니 축구팬이시네 ....ㅋㅋ 

그럼 대화가 어찌 되는겨..


















이게 방송내내 이어진다. ㅋㅋㅋㅋ

축구선수 안정환은 잘 아는데 집에 온 녀석의 정체는 너무 모르셔서 대박 웃음 선사 ㅎㅎㅎ



















자신의 정체를 말하고 싶은데 계속 어긋난다 ㅋㅋㅋ





다른 가족은 그냥 건너뛰고 난 안정환네 집만 본다 ....두 사람이 환상의 콤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