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관에서 정태우네 가족 사진 촬영을 할 때 끼어든 웃긴 가오리 형제들
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왕국

수족관에서 정태우네 가족 사진 촬영을 할 때 끼어든 웃긴 가오리 형제들

by 깨알석사 2016. 11. 9.
728x90
반응형

예전 오마베 정태우네 촬영분량에서 은근 웃겼던 장면이 하나 있다.

가오리를 구경하다가 뒷배경 삼아 가족 사진을 찍는데 슬금슬금 가족 뒤로 왔던 것 (나도 찍어줘~ㅋ)

방송사 카메라에 눈빛이 반짝하는 가오리들 (텔레비젼에 나도 나왔으면~)

헤헤헤~ 흩어져 있던 가오리 형제가 나란히 수족관 벽에 붙어 가족 품으로 슬슬 온다

가오리가 태우네 뒤로 오자 잽싸게 가족 사진을 남긴다. 가오리 친구와 기념 사진~

자자~ 준비하시고~ (가오리가 카메라 각도안에 딱 들어와 정확히 멈춤)

마치 예식장 사진처럼 사진사가 뒤쪽 양반 안쪽으로 더 들어오세요~ 하니까 더 붙는 가오리

이렇게 가오리 친구와 함께하는 단란한 가족 사진을 태우네 가족 기념사진으로 찰칵~

흩어져 있던 가오리가 사진 찍는걸 많이 봤는지 자세를 딱 잡아줌 ㅋㅋㅋㅋ

최종 완성본은 아래...

.

.

.

.

.

.

.

.

.

가오리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 본 듯...스마일 웃는 얼굴은 기본 센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