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바이크 라이더 영상 모음 - 차량과 달리 오토바이에서는 김여사들이 완뽕승
본문 바로가기
수송/오토바이

여성 바이크 라이더 영상 모음 - 차량과 달리 오토바이에서는 김여사들이 완뽕승

by 깨알석사 2016. 7. 2.
728x90
반응형

감마, VF, 엑시브, 텍트, 시티100, 티코, 다마스, 봉고, 엑셀, 아반떼, 쏘나타, 스타렉스, 포터더블캡, 타이탄, 마이티. 내가 소유했거나 회사차로 할당 받아 썼던 바이크와 차랑들이다. 면허는 원동기 면허부터 1종 대형 먼허까지 다 있으며 중장비(건설장비/건설기계) 운전 자격증도 가지고 있다. (굴삭기, 지게차) . 장비 톤수로는 50톤까지 몰아봤다. (물론 합법적으로 면허 가지고~) 하지만 내가 유일하게 시도했으나 과거시험(?)에 낙방해 뜻을 품지 못한 녀석이 있었으니 바로 2종 소형..........ㅠ.ㅠ

어린 시절 힘이 남아 돌던 그 시절에 면허시험장에서 2번 도전했으나 허무하게 모두 실기에서 탈락했던 2종 소형 ㅋ...나의 유일한 트라우마다. 친구가 뿅카(?)를 끌고 와서 자랑을 하길래 한번 타보자고 했더니 "넌 면허가 없잖아!!" 이 말에 레알 충격!!...(친구 사이에서 난 킹메이커로 바이크와 차량 운전에서는 인정을 일찍 받았다.)

더군다나 그 친구는 내가 30센티 청룡쇼바(?)에 에어크락숀 (국민 누구나 다 아는 빵빵소리 - 빠라빠라빠라밤을 대유행 시킨 그 녀석) 달고 다닐 적에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던 오도방의 오도 모르던 녀석 아니던가...ㅠ.ㅠ

사이가 나쁜 건 아니고 농담 삼아 뿅카 면허 없다면서 괜히 사고 나면 무면허니 안된다고 농을 던졌던 것인데 그 말이 나의 가슴 웅덩이에 큰 돌이 되어 거대한 태풍을 일으켰다.

그리하여..별로 따고 싶지 않았던 뿅카 면허에 도전하게 되었던 것인데..역시 청룡쇼바에 길들여졌던 야매꾼에게는 그런 정식(?) 코스는 너무 어려운 길...앞 바퀴 들고 뒷 바퀴 들고 시내루(?)로 드리프트 날리는 실력을 가지고 있어 봤자 면허시험장에서는 아무 쓸모가 없었다. 

원동기 면허를 가지고 있으니 2종 소형 면허시험하고 별로 다르지 않아 쉽게 생각했는데, 역시 습관이 무섭다고 후까시(?) 하던 버릇을 고치지 못해 첫번째 시험에서 실격 처리 (당시 면허시험장에서 후까시 주지 말라고...하면 실격 처리하겠다고 엄포를 놨었음 ㅠ.ㅠ) 부릉부릉 해줘야 하는거 아님니꺼~ 참말루...

원동기 면허조차 없던 녀석들은 잘도 2종 소형에 합격하더만, 운전을 잘못 배우고 다녔는지 원동기 면허 소지자 친구들은 나를 포함 모두 탈락....(역시 운전은 정석대로 해야 ㅋㅋㅋㅋ) 잘못된 버릇과 습관 때문에 원동기 면허 소지자들은 다 고생 ㅋㅋㅋ

결국 난 친구 뿅카를 공원 구탱이에서 한두번 짧게 시운전하고 타 본 것이 전부..(내 원칙이 또 무면허로 도로 운전은 절대 안함) 이제는 애들 타는것도 청룡소바에서 CBR 시대로 넘어가는 세상에서 난 오도방과 점점 멀어지게 되었다.

그 뒤로 영상으로만 오도방 세계를 종종 접하고 있는데 요즘 꽂힌 것이 있으니 여성 라이더~ 확실히 범퍼카와 다름 없는 자동차와 달리 오토바이, 바이크는 남녀 실력이 따로 없고 여성 라이더도 상당한 수준들이라 이 세계에서는 여성 라이더가 김여사와 다르다. 

아직 국내에서는 그렇게 많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아졌다고 본다. 여자는 오토바이 뒷좌석에서 "오빠 달려~" 이게 전부였던 세상이 있었지만 지금은 뒷좌석에 남자를 태우는 세상이니 그런 여자를 보면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아래 영상 몇 개를 추려봤다. 해외파가 대부분이지만 국내 영상도 몇 개 뽑았으니 구경해보자. 첫번째 영상은 여성 라이더의 묘기인데 그 수준이 진심 대박,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훨씬 강력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이 여자의 오도방 실력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다. 진심 멋지다. 최고다. (이 영상을 보고 있자니 한 시절 뒷바퀴 든다고 연습하다 앞으로 갈린 기억이 샘 솟는다 ㅋㅋㅋ) - 배경음악 선정이 쫌 괜차눔..


아래 영상은 전에 한번 올렸던 중복 같은데..확인 귀찮음 ㅠ.ㅠ..걍 보자


BMW는 달라도 다르구나 여성 라이더 스쿨이 따로 있네.. 여자분들이 좀 젊은 듯 싶다.


라이딩 배경 음악까지 소녀풍에 딱 맞는 우리나라 여성 라이더 모임 영상, 역시 오도방 자세랑 여자의 허리 곡선은 딱 맞춤형, 이뻐..이뻐..노란색 오도바이도 귀엽다. 


페이스북 여성 라이더 모임으로 나오는데 다들 한 미모하심...나도 다시 소형면허 따야긋다 ㅋ 같이 달려두 되쥬? ㅋ



노란색 오도바이 나왔던 그 모임의 같은 동영상인데 조금 더 많은 영상이 담기고 배경 음악이 다른 자료, 중국말 배경 음악인데 괘차눔...선곡 센스가 남다름, 꽁냥이양도 면허 따게 해서 같이 다녀야겠당..


국내 폭주 여성 라이더 발견, 여자 대스네 ㅋㅋㅋ...오도바이 좀 땡기신 듯...


LB2X...레이디 바이크 약자 같음..여성분 중에 뭔가 인생에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면 꽃꽃이 말고 여기 가입해보자 


아래는 할리의 여성 라이더 모임, 할리라는 어마무시한 브랜드 여성들인지라 포스가 대단하다. 뭔가 묵직하면서도 매력이 철철 넘친다. 뭔가 력셔리 하면서도 매력이 아닌 마력이 있다. 지금까지 본 여성 라이더 중에 대박 인정!! 스냅 모자 쓰고 다니면서 즐기는 모습 넘 좋아 보인다. 2분 20초에 등장하는 할리와 여성 라이더...진심 대박이다. (영상 초기 고정 샷에서 왼쪽에 지금 나오는 분)


여성 라이더들은 재미지게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듯..난 오늘부터 citi-800 으로 닉네임을 정해야 겠다 ㅋ (오빠 구독신청 했다.)


여자분이 탄 오도바이가 닌자구나...괘안네...여자 분 코너에서 몸시내루 주는거 귀엽삼 ㅋ 역시 코너는 몸시내루를 줘야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