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 나는 바이크 사진 모음 (오토바이)
본문 바로가기
수송/오토바이

간지 나는 바이크 사진 모음 (오토바이)

by 깨알석사 2016. 1. 14.
728x90
반응형



고딩 시절 오토바이에 빠져서 산 적이 있다.

당구를 처음 배울 때 바닥에 누워서 천장을 보면 당구공이 보이는 것처럼 당구에서 오토바이로 넘어가면서 부터는 오토바이만 보이던 시절이다.



퇴학 당한 중딩 동창과 만나다 우연히 폭주도 해보고 오토바이 타고 싶어서 방학 때는 짱개집 알바도 했었는데 역시 나에게는 citi-100 과 VF 가 최고의 오토바이 ㅋㅋㅋ 쇼바 올린 VF는 그 자체가 간지였다


언젠가 오토바이로 국토를 방방곡곡 누비고 싶지만 아직까지 이거다! 싶은 녀석을 못 만났다.





위 사진의 오토바이는 부부가 많이 타는 듯..꼭 뒤에 아내 태우고 다니는 바이크족이 의외로 많다 ㅎ 




엑시브 사가지고 뿅카로 만든다고 다 뜯어고쳐서 멋지게 타던 기억도 난다. 정말 제대로 튜닝해서 열 명중에 아홉은 뿅카로 보더라

주유소에 갔더니 알바생이 이게 뿅캬죠? 얼마예요? ㅋㅋㅋ....이거 엑시브인뎅 했더니 벙찐 알바생의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엑시브 껍데기만 제대로 바꿔주면 스즈키 모델이랑 거의 똑같다










효성스즈키 예전 포스터를 보니 의외로 내가 효성껄 많이 탔었구나..

감마 오랫만이네 ㅋㅋㅋ 정말 뽀나구 안나던 녀석인데

윈디도 탔었지만 그래도 가장 재미있는 바이크는 역시 텍트 (택트인가? @@) 엥엥~~~ 아무리 땡겨도 절대 안나가는 무적의 느림보 ㅋ








우리나라 캠핑이 캠핑카 시대로 접어들면서 많이 대중화 되었는데 내가 보기엔 조만간 오토바이도 캠핑과 맞물려 발전하지 않을까 싶다.

저렇게 2인용 바이크 (사람 대신 화물칸으로도 쓰더라) 가 많아질 것 같다. 사진에 나온 바이크는 국내에도 판매중인 걸로 알고 있음


오~...이런 오도바이는 그냥 세워두고 구경만 해야 함 ㅋ







이건 완전 삼륜차인데...





이건 자전거인데 아이들 태우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 유모차 대용으로도 괜찮을 듯...







막장 사진 대봑~ 헐.. 신호 걸려서 정차하면 죽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