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100% 수제 오토바이 (명품 바이크 영상)
본문 바로가기
수송/오토바이

이것이 100% 수제 오토바이 (명품 바이크 영상)

by 깨알석사 2015. 12. 29.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잠잠하지만 예전에는 오토바이 폭주족이 활개를 쳤던 시대가 있었다. 9시 뉴스에서 간혹 등장하기까지 하던 오토바이 폭주 문화는 광복절 날 경우에만 가끔 출현하다가 그마저도 요즘에는 거의 사라졌다. 나도 철 없던 고딩시절에는 광복절이라고 해서 폭주족과 함께 어울렸던 적이 있다. 오토바이에 미쳐 알바를 해서 그 돈으로 나의 애마를 사기도 했었는데 VF를 시작으로 엑시브까지 2대를 중고가 아닌 새것으로 구매해 애지중지 했던 기억이 난다.



군대 갔다오고 나서는 당장 일부터 해야 해서 급한데로 한 것도 퀵서비스, 엑시브로 했었는데 사실 그 때 벌이가 괜찮았다. 무엇보다 신나는 오토바이를 타면서도 돈을 번다는게 당시에는 매력적이었고 배달 오토바이나 음식 배달업무하고는 차원이 다르다. 난 도시와 도시를 중장거리로 운송하는 퀵 이었고 손바닥만한 반도체 칩을 갖다주는 것으로 건당 15만원씩 받기도 했었다. 운임보다는 그 칩 자체가 좀 중요해서 위험수당을 더 받았다 ^^



서울에서 인천, 인천에서 수원 등지로 중거리 이동을 하면서 속도를 만끽했고 내가 만족할 만큼의 오토바이 주행을 하는 만큼 보상도 충분했다.










100% 자체 제작 명품 수제 오토바이.................영상 보고 나니까 진짜 탐난다...완전 속았어 ㅋㅋㅋㅋㅋ 대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