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발명가가 만든 호버 바이크 (Hoverbike) - 사람이 타고 날 수 있는 드론
본문 바로가기
생활/아이디어

영국 발명가가 만든 호버 바이크 (Hoverbike) - 사람이 타고 날 수 있는 드론

by 깨알석사 2016. 5. 6.
728x90
반응형


선풍기로 만든 개인 비행기, 선풍기를 활용한 미니 비행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호버 바이크

영국 발명가가 만들어서 유투브에 올린 이후 화제가 되었다. 안전성과 조종성을 조금 더 보완하면 정말 좋은 교통수단이 될 수도 있어 보인다. 안전하면서도 정말 손 쉽게 저공비행이 가능하다면 미래세계의 모습에 더 가까워 질 수 있어 보인다.



야간 주행 영상에서 앞쪽에 불꽃슛 장면은 SF 공상 만화나 영화에서나 보던 레이저 빔 같다. 

이거 정말 실용화 되서 나온다면 경찰 오토바이, 사이카라 불리우는 모터사이크 경찰에도 딱 제격이다. (기관총 옵션 ㅋ)

군대에서는 보통 수송헬기에 작전대원들을 태우고 기동하는데 이게 군용으로 적용된다면 모든 특수부대원들이 이걸 타고 헬기 대신 작전지역에 투입되어 개개인이 각각 투입될 수도 있어 보이고 사용처와 목적이 다양하다.



이 사람이 발명한 거 보면 꽤 놀라운 게 많다. 이 사람이 올린 자료를 보고 싶다면 해당 영상을 유투브에서 직접 보기를 클릭~ 유투브 계정에서 이 사람이 올린 걸 모두 볼 수 있다.





집 창고에서 만든 호버 바이크 설계 및 제작 과정 설명




호버 바이트 설계 설명...겁나게 멋있는 괴짜 발명가 ㅋㅋㅋ




카트에 제트엔진을 달아 본다면??




유모차를 쉽게 밀 수 있도록 기동력을 주면 아기엄마들이 좋아하겠지~~ (하지만 무지하게 빠르다는 거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할머니들이 지팡이 대신 유모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 제품이 도입된다면 우리나라 할머니들 다 수퍼우먼 ㅋㅋ






전동 휠체어의 고속화...이건 좀 다른 부분인데 우리나라에도 이 전동 휠체어가 꽤 많다. 나는 이 제품이 왜 전기차로 대중화 되지 못할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도로에서 모두 이런 전동 휠체어 개념의 1인 전기차를 타고 다닌다면 꽤 멋지지 않을까? 교통사고도 많이 줄고...특정 구역 안에서는 이런 전동 휠체어 모양의 1인 전기차만 통행하도록 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같은데..(인천 송도신도시처럼..특정 구역에서라도..) 주부들 쇼핑하기도 편하고, 아이들 통학용으로도 좋고..지붕(캡) 따로 씌우면 비/바람도 피할 수 있고..결론은 삼발이? ㅋㅋ



자가용과 외형이 똑같은 지금의 전기차 보다는 골프카(골프카트) 또는 동남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삼발이 (삼륜차) 등의 외형 전기차가 더 마음에 든다. 일명 박스카 형태의 사각형 중저속 전기차로, 고속으로 빨리 가는 건 고속열차, 고속비행기처럼 대중교통으로만 하고, 일반 사람들이 개인용으로 타고 이동하는 건 중저속으로 해서 속도로 교통수단을 양분하는 것도 검토해 볼 만하다고 생각~ 빨리 가고 싶다면 "대중교통" 빠른 속도와 큰 상관없이 주행 30~40킬로 속도만 필요하다면 삼륜차 형식으로 간단하고 싸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