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 잠깐 나왔던 미니 세탁기 (벽걸이 세탁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아이디어

나 혼자 산다에 잠깐 나왔던 미니 세탁기 (벽걸이 세탁기)

by 깨알석사 2016. 5. 1.
728x9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한채아" 방송편에서 한채아 화장실이 잠깐 등장하는데 내 눈길을 사로잡았던 녀석 , 벽에 뭐가 걸려있어서 뭐지? 싶었더니 알고 보니 세탁기....뒷조사(?) 해보니 이 제품이 나온지가 꽤 오래전이고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는데 난 왜 처음 봤슴??? ㅋㅋㅋㅋ 

잡학다식, 호기심이 많은 나로서...이런 괴생물체를 모르고 있었다니...(나도 한물 갔구나 ㅠ.ㅠ)

양말이나, 수건, 속옷 등 자잘하면서도 소량으로 나오는 빨래, 특히 이런 녀석들의 특징은 "냄새유발" 모아두고 있다가는 다른 세탁물에도 냄새를 전이시켜 향기 구타유발자들이기도 하다. 아이디어 참 괜찮은 데, 우리나라 3사 가전자에서 소형 세탁기는 다 이미 제조해서 판다고 하니....역시 대단. (난 이 벽걸이 쪼매난 녀석 마음에 든다)

미니 세탁기라서 미니 세탁기라고 검색했더니...ㅋㅋㅋ...이 녀석의 실제 모델 이름이네...작명 센스 대박이다. 화장실이 좁거나 세탁기조차 들이기 어려운 애매한 공간에서는 정말 딱~ 영상들을 찾아보니 대부분 "변기" 위에 많이 설치하는 것 같다

공간 효율성에서는 후한 점수를,,,(근데 가격은 좀 쎔 ㅜ.ㅜ)

소량의 빨래를 방치하지 않고 바로바로 처리, 운동복 벗자마자 바로 세탁

아기 있는 집에서도 유용해 보인다

하나의 인테리어로도 충분

집들이 선물용..딱 좋음..나도 공감

적은 양의 빨래 해결사로 소개되었던 과거 방송

실제 작동법이나 구동되는 모습을 보려고 영상물을 찾아봤는데 딱 내 스타일이다. 근데 한채아 집에서는 세탁기 아래 보일러처럼 '배관"이 나와 있는게 보이는데 다른 영상에는 이런 배관 영상이 없다. 광고는 그렇다쳐도...배관이 안 보이는 경우도 많던데....물이 들어가고 빠지는 배관은 어떻게 되는거지?....미스테리임 ㅡ..ㅡ;;;

벽걸이형 세탁기는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라고 함

동부전자? 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 여기 제품만 벽걸이던데...특허 문제라도 있나? 3사에서 벽걸이 다 만들면 좋겠다. 아니..뭐 동부대우전자 제품이라 싫다는 게 아니라~ 비슷한 벽걸이 경쟁 제품 생기면 값이나 좀 떨어질까 해서 ㅋㅋㅋㅋ

20~30만원대면 딱 좋겠는뎅....

참고로 동부, 대우에 아는 사람 일절 없음, 홍보글 아님 ㅡ.ㅡ;

요즘 1인 가구도 많아지고 있는데 세컨드용으로 전기세와 수도세도 아낄 수 있는 대안이 되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