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내가 오늘 초밥 쏜다~ 언능 와라 ~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친구야~ 내가 오늘 초밥 쏜다~ 언능 와라 ~

by 깨알석사 2016. 4. 17.
728x90
반응형



초밥을 엄청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크게 한턱 쏘기로 한 친구

초밥 사준다면서 부른다.



친구가 정말 사주는거냐고 재차 묻자, 속고만 살았냐며 빨리 나오라고 재촉한다.

친구가 사준 초밥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넌 또 속았다 이눔아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