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각(착시)를 불러 일으키는 요상한 사진들 *^^*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착각(착시)를 불러 일으키는 요상한 사진들 *^^*

by 깨알석사 2016. 4. 2.
728x90
반응형

그냥 보면 평범한 사진인데

약간 거리를 두고 멀리서 보면........

여지없이 음란마귀가 쓰여지는 오묘한 사진들이다.



한번 보자~





멀리서 보면 므흣..자세히 보면 돼지임 ㅠ.ㅠ




음료수 간판이 ㅋㅋㅋ




강아지가 참나.....ㅋㅋㅋㅋㅋ



자동차 바퀴살이 예사롭지 않다...ㅋ




오토바이 헬멧...이거 아이디어 좋은데~ ㅋ





그냥 전등일 뿐인데 멀리서 보면....티 팬티 혹은 음모(?) ㅋ



멀리서 보면 식겁하게 만드는 눈동자...음란마귀의 결정체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