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포스, 대륙 스님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대륙의 포스, 대륙 스님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

by 깨알석사 2016. 2. 27.
728x90
반응형


항상 우리에게 남다른 포스를 안겨주는 대륙의 땅 "중국"

그 대륙에는 대륙인이라는 걸 자랑하듯 스님 역시 남다른데....





수행을 여기서? ㅎㅎㅎ

스님~ 온라인 가상현실이라고 해도 살생은 금물입니다. 





스님들의 단체 쇼핑, 쥬얼리샵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남다르다. 하긴 나도 예전에 유명 갈비집에서 갈비 뜯고 담배 피러 잠깐 나오는데 에쿠스 검은색이 내 앞에 정차 하길래 의도치 않게 보게 된 적이 있다. 스님이 내리더니 갈비집으로 들어가더라..갈비집에서 꼭 갈비만 먹는 건 아니지만 에쿠스 타고 금 목걸이 한 스님은 얼핏보면 승복만 다를 뿐 조폭 형님들과 구분이 안될 때도 있다 ㅎㅎㅎ...(그 스님 갈비 먹더라..확인함)





스님..어이쿠~ ㅎㅎㅎ 승복이 괜히 금색으로 보인다 ㅎㅎㅎㅎ 

관음(?)보살님이 보살펴 주실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