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스텝 메가믹스 버전 모음 (Dubstep Multigenre Megamix - 2014)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다방

덥스텝 메가믹스 버전 모음 (Dubstep Multigenre Megamix - 2014)

by 깨알석사 2016. 2. 10.
728x90
반응형

뚱딱딱 뚱딱 뚱딱딱 뚱딱 거친 기계음으로 쿵쿵 비트를 주는 덥스텝, 100% 내 취향은 아니지만 내가 가끔 하는 자동차 운전 게임에서 드라이빙 할 때 기분 전환용으로 틀어 놓는 음악이다. (유로트럭 게임에서 난 트럭 운전을 한다 ^^ 역시 트럭 운전에는 음악이 필수~) 

비가 오는 날 (게임 속) 트럭 운전하면서 발라드를 듣기도 하지만 또 이런 좌우지 장지지지 하는 댄스 음악을 듣는 것도 비 오는 날의 묘미, 한적한 스위스의 산골을 홀로 다니다 보면 뭔가 아쉬운데 음악이 함께 있다면 여행(?)도 즐겁다. 화물운송이 나에게는 곧 세계일주요 여행이다. 

덥스텝은 강렬한 비트음이 특색이라 할 수 있다, 일렉트로니카 음악의 한 종류로 댄스 음악의 주요 장르가 덥스텝이다. 음악에 기교가 많은 것도 특징이고 트랩비트와 함께 자주 찾게 되는 장르라 할 수 있다. 오늘은 음악다방에서 덥스텝 주요 채널의 멋진 음악들을 몇 가지 선곡해 본다.


덥스텝 메가믹스 2014

메가믹스 섹시 덥스텝 스타일 

아래 음악 파일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뮤직 믹스다.

뉴 엘렉트로닉 하우스 클럽 뮤직 믹스...음악은 2013 버전으로 좀 된 노래들도 있지만 그래도 식상하진 않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