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여자 없이 살 수 있을까? - 북극에 버려진 남편
본문 바로가기
사랑/남녀해석

남자는 여자 없이 살 수 있을까? - 북극에 버려진 남편

by 깨알석사 2015. 8. 30.
728x90
반응형

 

 

 

 

남자가 여자 없이 살 수 있을까? 뻔한 상상이지만 한편의 개그 콩트로도 남자들의 본능을 알 수 있다.

 

 

 

∞ 버려진 남편 ∞

 

 


바람둥이 남편을 둔 아내가 너무 속이 상해
고민을 하다가 남편을 북극에 버리기로 했다.

 

 

에스키모인조차,,,사람이라는 건 찾아볼 수도 없는

아주 깊은 곳에 찾아갔다

 

 

그녀는 울며 매달리는 남편을 간신히 북극에
떼어놓고 혼자 돌아 왔다. 그럭저럭 몇달이
지난후 아내는 혼자 살다보니 그렇게 밉던
남편이 갑자기 보고 싶어졌다.

 

그녀는 그래서 허둥지둥 북극으로 달려갔다.
그런데 아뿔사!!

"

"

"" 남편은, (당신이 여자라면 상상하는 그 이상일 것이다 ㅋㅋㅋㅋㅋ)

""

"

"

"

"

"

"

"

"

"

"

""" 얼음굴 속에서 북극 곰에게 마늘과 쑥을 먹이고 있었다. (생각보다 똑똑한데 ㅋㅋ)"".

 

 

 

이게 남자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