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피지마, 이따 너랑 뽀뽀 할꺼거든 - (그럼 너도 오줌 싸지마 ㅋ)
본문 바로가기
사랑/남녀해석

담배 피지마, 이따 너랑 뽀뽀 할꺼거든 - (그럼 너도 오줌 싸지마 ㅋ)

by 깨알석사 2015. 8. 13.
728x90
반응형


굉장히 짧은 영상인데 꽤 많은걸 함축한 영상이다.



커플이 화장실 앞에 있는데 여자가 화장실에 가려고 한다. 이 때 남자는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해 담배 한가치를 피우려고 하는데 그새 여자가 그걸 보고는 이렇게 말한다



" 담배 피지마, 이따 너랑 뽀뽀 할꺼거든"



이런 자극적인 멘트를 수컷에게 날리다니....



삘 받은 남자는 화장실로 가는 여자의 손목을 잡고 이렇게 말한다..



"너도 오줌 싸지마...이따 너랑..............."



아...아무말도 없이 힐죽힐죽 웃는 수컷의 표정이란 ㅋㅋㅋㅋㅋㅋ



저 상황에서 오줌 싸지마라는 함축적인 멘트를 날릴 줄이야....










물론 담배는 안 피워도 그만이지만 


오줌은 어떻게 참냐? ㅠ.ㅠ.....상대성 이론에 맞지 않는 너무 과도한 멘트였어 ㅋ


참지 못해서 결국 화장실을 갔든,,,남자의 요구가 묵살이 되었든 여자는 볼일을 보는데...


남자의 마지막 모습에서 남자의 멘트는 개소리가 되었다는 걸 짐작할 수 있다..







뽀뽀가 어디야....이 게임에서는 무조건 남자는 여자가 시키는데로 하자는데로 주는데로 받아야지 자기가 따로 더 요구하면 지는 게임...ㅋㅋㅋㅋ

여자가 마음 연다고 무턱대고 대들지 말자 한방에 훅~간다 ㅋ



영화 부당거래에서 나온 대사가 생각난다. 여자 입장에서 남자한테 나올 법한데 ㅋㅋㅋ



배려를 하면 그게 꼭 권리인 줄 알어....호의를 권리인 줄 알어...응...그냥...^^;;;





뽀뽀는 사랑이다~ 뽀뽀뽀뽀뽀 삐삐삐삐삐 뽀삐뽀삐~ 앙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