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자 버스기사의 복수
본문 바로가기
사회/황당사건

중국 여자 버스기사의 복수

by 깨알석사 2015. 1. 31.
728x90
반응형

 

 

인터넷상에서 실제 중국 버스기사의 복수라고 알려진 내용

 

사건의 내용은 여자 버스기사가 버스 운행 중 도로에서 버스를 멈추게 한 괴한들을 만나게 된다. 버스기사는 괴한들에 의해 끌려나가 못된 짓을 당하는데 이 때 남자 손님 한명이 그것을 목격하고 버스기사를 구하려다 괴한들에게 되려 심한 폭행을 당했다. 버스 안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고 버스기사는 물론 버스 손냄이 구타를 당하는 것도 못 본체 했다. 결국 여자 버스기사는 성폭력을 당하고 말았는데 버스로 돌아온 버스기사의 몰골이 말이 아닌 상태.

 

 

이 때 버스기사를 도와주려다 오히려 구타를 당한 손님도 정신을 차리고 버스기사에게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해 하며 버스에 오르자 버스기사는 불 같이 화를 내며 그 손님을 내쫒았다. 손님은 자신이 도움이 되지 못한 것이 사실이지만 버스를 타지 못하게 할 정도로 되려 자신을 호되게 대하는 버스기사를 보고 울컥 화가 났지만 버스기사의 냉대한 표정 앞에서는 어쩔 도리가 없었다. 결국 버스는 그 손님만 길가에 내버려둔체 다시 출발했고 손님은 할 수 없이 인적 없는 한적한 도로를 걸어서 움직여야 했다.

 

 

어느 정도 걸었을 때 경찰차가 보여 무슨 일이 벌어졌나 살펴보니, 아까 그 버스가 절벽 아래로 추락한게 아닌가? 버스기사가 이 손님을 오히려 버스에서 내 쫒은 이유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