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밤 초야를 맞이하는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소품
본문 바로가기
사랑/부부생활

첫날밤 초야를 맞이하는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소품

by 깨알석사 2014. 11. 14.
728x90
반응형

 

 

첫날밤이라는 것이 예전 같지 않고 예비부부간의 혼전관계가 대중화 된 시기지만 그래도 초야를 맞이하는 새내기 부부에게 필요한 정보

 

 

 

 

상큼한 첫날밤을 위한 소품 6가지

 

첫 결합을 위해 필요한 소품

신랑 신부가 멋진 신혼의 첫날밤을 보내기 위해서는 서로 준비해 가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자칫 허술한 준비로 소중한 밤의 여흥을 깨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초야를 위해 신랑과 신부가 꼭 챙겨가야 할 준비물들을 점검해 봅니다.

 

 

 

 

 

 

 

잠옷

잠옷은 필요 없다'며 우스개 소리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보다 우아한 밤을 위해서는 꼭 필요합니다. 신랑과 신부의 것을 함께 준비합니다. 하지만 디자인과 소재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평소, 면 소재를 선호했다고 해도 첫날밤에 입을 잠옷만큼은 부드러운 느낌의 실크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면 소재는 다소 딱딱한 분위기를 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재라야 몸의 곡선이 그대로 드러나면 서 훨씬 섹시하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보통 원피스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위로 벗는 원피스 보다는 투피스 스타일이 좋습니다. 위로 벗는 디자인은 첫날밤 옷을 벗을 때 그다지 아름다운 모습은 아닙니다. 투피스라 할지라도 앞에 단추가 너무 많이 달려 있는 것보다는 4∼5개 정도 달려 있는 것이 좋습니다. 첫날밤 대부분 신랑들은 바짝 긴장을 하고 있어 단추를 푸는 일을 몹시 힘들어 하기 때문이지요.

 

그렇다고 단추가 없는 것은 긴장감이 없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잠옷부터 우아하고 섹시하다면 그 날밤의 분위기가 확 바뀔 것입니다.

 

 

 

 

 

윤활제

첫날밤은 다소 긴장을 하기 때문에 전희 타임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고 여성의 질에서 삽입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애액이 충분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애액이 없으면 삽입하는 것이 더욱 힘들어 질 수있으므로 삽입을 가능하게 하는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삽입을 시도하지도 않았을 때 윤활제 운운하는 것은 신랑의 입장에서 불쾌할 수 있으므로 1차 삽입에 실패했을 때 신랑에게 윤활제를 넌지시 건네는 것이 매너입니다.

 

 

 

 

 

신경안정제

첫날밤은 신랑도 그렇지만 경험이 없는 신부들은 잔뜩 긴장하기 마련입니다. 특히 맞선을 봐서 연애기간이 충분하지 않은 커플일 경우 여성의 부담감은 더욱 큽니다. 이런 저런 충격때문에 잠 못 이룰 신부를 위해 신경안정제 몇 알을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피임기구

분위기만 찾다 보면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할 수 있습니다. 결혼 날짜를 잡을 때 피임을 하지 않아도 되는 날로 잡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일단 허니문 베이비를 원하지 않는다면 피임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첫 관계로 임신이 되는 확률은 30% 정도로 꽤 높은 편입니다. 남성용 피임기구인 콘돔이 가장

무난합니다. 그러나 피임확률이 그리 높지 않으므로 다른 피임법의 병행도 고려해야 합니다.

 

 

 

 

타월

첫 관계에 들어가기 전 신부가 먼저 샤워를 한 후 신랑이 샤워를 하는 동안 준비를 해야하는데 이 때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 침대에 타월을 까는 것입니다. 침대 커버를 더럽히지 않기 위해 준비합니다. 또는 침대위생이 걱정인 사람도 필히 큰 타월을 준비해갑니다. 강한 컬러는 자칫 분위기를 깨트릴 수 있으므로 파스텔톤이 무난합니다.

 

 

 

 

연한 화장과 약간의 향수

샤워를 하면서 결혼식 메이크업을 모두 지우게 됩니다. 신부 자신이야 화장기가 전혀 없는 얼굴에 익숙하겠지만 신랑은 그렇지 않습니다. 갑자기 화장기가 전혀없는 신부를 대하게 되면 어색해져 분위기를 깨트릴 수 있으니 맨얼굴로 있기 보다는 연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톤은 가능한 엷게 하고 립스틱 역시 연분홍, 산호색등 연한 것으로 합니다. 향수를 뿌리는 것 도 잊지 마세요. 그러나 너무 강한 향수는 거부감을 줄 수 있으므로 약하게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방, 겨드랑이 등 여성의 성감대에는 절대로 향수를 뿌려서는 안됩니다. 신랑이 혀로 애무할 경우 향기와 달리 향수의 맛이 별로 좋지 않아 비위가 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