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속에 숨어있는 정체 맞추기 (그림 문제)
본문 바로가기
교육/문제풀이

그림 속에 숨어있는 정체 맞추기 (그림 문제)

by 깨알석사 2017. 1. 4.
728x90
반응형

아래 있는 그림 속에 숨어있는(?) 그 무엇인가를 찾는 문제

아무리 구석구석 살펴 보아도 잘 안보이지만 답을 알고 보면 그것만 보인다눙 ㅋㅋㅋ

나는 사람의 상체만 보인다, 옷깃이 좀 넓은 여성용 브라우스 같은 느낌 ㅠ.ㅠ

갤러그 한 표

입술 한 표 (그러고보니 아구찜에 나오는 아귀 입이랑 비슷)

날다람쥐 한 표

사마귀 한 표

지금까지 나온 답 중에 정답이 있다!!! (정답은 아래 공개/난 답 안보고 끝까지 도전했음)

정답은 이장원이 말했던 "사마귀"

사마귀 두 마리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모습

그림속 정답을 위해 인간들의 몸소 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확실히 보임)

이런 말 있제~ "착한 사람"에게만 보인다는 그림 문제들. 이것도 착하면 보이는거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