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라희,라율이 예쁜 모습 모음
본문 바로가기
교육/훈육보육

오! 마이 베이비 라희,라율이 예쁜 모습 모음

by 깨알석사 2016. 6. 20.
728x90
반응형


땡그란 눈에 불룩한 볼따구, 통통한 배~ 앙증맞은 코~

라희랑 라율이 때문에 일부러 찾아보는 오마이베이비~

서우의 예쁜 짓 덕분에 두 집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하다. 

라둥이는 사자머리로 더벅버리가 되도 귀여움 ㅋㅋ

ㅎㅎㅎㅎㅎ 단발머리..본인들은 싫어했지만 귀여움의 극강

뾰루퉁한 심술이 얼굴에 그대로~ 뚱~ 한 표정 ㅎㅎ

뽀글이 파마 헤어스타일도 거뜬히 소화하는 녀석들, 눈매를 보니 라희군 ㅎㅎ

헉...요렇게 아기 같은 시절이 언제야...벌써 이렇게 컸구나~

라율이는 확실히 귀엽고 라희는 예쁘장하다. 쌍둥이어도 눈썹과 눈매가 약간 다름

라우리가 짝사랑을 시작했다지 아마 ㅋㅋ

남자친구가 더 좋다는 말에 딸내미 멱살 잡는 아부지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