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한채아의 대박 PPL
본문 바로가기
산업/광고기획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한채아의 대박 PPL

by 깨알석사 2016. 5. 21.
728x90
반응형

방송에서 특정 물건을 홍보하는 건 PPL, 물론 상도에 맞는 적정 수준에서는 합의되지 않은 것이라도 경우나 상황에 따라 출연자가 임의대로 노출 할 수 있다. JTBC 아는 형님 초기에는 별로 재미가 없어서 안 보다가 한채아 편을 보게 되었는데 진심,,레알,,,대박,,웃겼다...처음부터 끝까지 배꼽 잡게 만듬

모든 코너가 끝나고 한채아가 끝인사와 함께 다른 출연자들에게 인사를 하게 되는데 이건....정말 PPL도 이렇게 웃음이 될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마무리까지 웃음 폭탄~

살짝 알려줄게요~...비밀이 있어요~....오...궁금궁금....

여자가 남자에게 유혹의 멘트로 나 오늘 뭐뭐했다...뭐뭐 안 입었다(?) 그런 것과 같은 관점인데..나 혼자 산다~ 라는 멘트가.....저 혼자 살아요~ 라는 끈적한 멘트지만 이거는 누가봐도 한채아가 출연 중인 타방 프로그램 ㅋㅋㅋㅋ 고차원적이고 지능적인 간접 홍보 플레이...이건 정황은 분명히 확실한데..확증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방송에서 자기가 하는 방송을 대놓고 홍보하다니, 고정 출연자들조차 당황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