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속 한편의 드라마 - 게임 영상으로 영화처럼 즐기기 (무비컷 모음)
본문 바로가기
흥업/오락실

게임속 한편의 드라마 - 게임 영상으로 영화처럼 즐기기 (무비컷 모음)

by 깨알석사 2016. 2. 7.
728x90
반응형



게임들이 대작으로 나오거나 시리즈로 나오면서 플레이 영상 만큼 인트로 영상들도 화려해졌다. 하나의 영화처럼 나오기도 한다.

최근에는 스토리가 막강해지면서 플레이를 하는 과정 자체가 하나의 영화와 거의 흡사한 상황까지 왔는데 단순히 게임 플레이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과 완전 똑같다.



유투브에서는 이런 무비컷만 따로 모아 본인이 더빙을 하거나 게임 설명을 하면서 플레이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아무런 설명 없이 오로지 화면상의 플레이와 자막만으로 실제 외화를 보는 것처럼 만든 사람들도 꽤 많다.



내가 개인적으로 즐겨 보는 무비컷들은 방앗간 비둘기님의 무비컷들...

볼 영화는 없고, 시간은 남고 2시간짜리 3시간짜리 영화 보고 싶다면 게임 영상 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후회하지 않을 만큼 실제 영화 보는것과 같다.




[몽환적인 분위기, 내가 좋아하는 그래픽 환경의 대작 - 바이오쇼크]








[모탈 컴뱃X 무비컷]










[레지던트 이블4 - 바이오 하자드, 게임 영상 자체가 원래 영화고 영화 자체가 원래 게임인 레지던트 이블]

레지던트 영화 시리즈를 본 사람이라면 게임 레지던트 이블 스토리 무비도 전부 찾아 봐야 한다. 색다른 재미가 솔솔, 애니메이션 영화랑 같다










[갓 오브 워3 리마스터 버전 무비컷]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배트맨 아캄 나이트]










[디 오더 1886]







설명이 필요없는 한편의 게임 드라마 [배틀필드 하드라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