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60인분 - 안산 쌤통돼지 무한리필 고깃집
본문 바로가기
식탐/맛집탐구

추적60인분 - 안산 쌤통돼지 무한리필 고깃집

by 깨알석사 2015. 3. 8.
728x90
반응형

 

이름부터 탐사보도(?)를 지향한 추적 60인분, 60명의 일반인 맛 평가단이 식당을 습격하여 맛에 대한 리얼 검증을 벌이는 것으로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위생까지 검증한다. 맛에 대한 평가의 공정성을 위해 60인분의 음식값은 방송 제작자들이 지불하며 솔직하게 평가하도록 편성되었다. 음식점 사장님도 긴장하게 만든 방송 컨셉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인데 서비스 메뉴로 돼지고기 김치전골과 편육, 그리고 육전까지 나온다. 메인 메뉴는 물론 서비스로 나오는 모든 것 까지 상 위에 올라가 있는 건 모든지 무한리필이 된다는 이 집, 1인당 1만 2천원만 주면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저렴한 값으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것은 도축된 생고기를 사장님이 직접 가게에서 손질하기 때문에 들어오는 고기의 단가가 저렴하다는 것이다. 사장님이 도축관련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어서 가능하다는 것

 

 

 

 

 

 

 

 

 

 

 

 

 

 

 

 

 

 

 

 

 

 

 

 

 

 

 

 

 

 

 

 

음식 맛만 보고 갈 줄 알았는데 주방까지 불쑥 들어와 버린 맛 평가단, 맛 평가단 중에는 식당을 운영해 본 사장님도 있어서 주방의 위생상태까지 점검하셨다. 이런 모습에 몹시 당황한 주방 식구들과 사장님 ㅋㅋ, 맛 평가단 중에는 식육업자, 음식평론가도 포함되어 있어 다방면의 검증이 가능했다. 최종적으로 80%의 인정을 받아 맛집으로 인정 받았다. X 표시를 한 사람들의 의견이 전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무한리필집에서 음식 제공에 차질이 있었다는 점이 몇 군데 지적된 것은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X 표시의 일부도 일반 시간대였다면 0 표시로 바뀌었을 수도 있다. 60명이 한꺼번에 들이닥쳐 추가주문을 무한정으로 하다보면 음식의 질은 물론 직원들의 피로도가 일시에 쌓여 원할한 서비스가 어렵기 때문, 시간차를 두고 평범하게 했다면 인정율은 더 올라가지 않았을까 싶다.

 

 

 

 

 

 

 

 

 

 

 

 

 

 

 

 

◆ 쌤통돼지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17-8번지 (초지중학교 정문 앞 편의점 뒤)

 

예약/상담: 010-4074-7022

 

영업 시간: 낮 12시 ~ 밤 12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