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과 여자 사냥꾼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곰과 여자 사냥꾼

by 깨알석사 2014. 12. 10.
728x90
반응형

 


곰사냥

 


어떤 산에 엄청 무시무시한 곰, 게다가 사람의 지혜를 넘어서는 곰이 살고 있었다. 많은 사냥꾼들은 그곰을 잡으러 다녔고 그중엔 여자 사냥꾼도 한명 있었다. 마침 여자 사냥꾼 앞에 곰이 나타나서 총을 쐈지만 한발도 맞지 않자 여자사냥꾼 앞에 다가온 곰이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아니면 죽을래!"....

 

여자 사냥꾼 치욕을 무릅스고 할수없이 곰과 자고 말았다. 집에 돌아온 여자 사냥꾼은 분하여 견딜수가 없어서 다시 산으로 곰을 잡으러 갔다.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군은 열심히 총을 쐈건만 이번에도 곰은 총한발 맞지않고 천연덕스럽게 다가와서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죽을래!"....


여자 사냥꾼은 할수없이 결국 또 곰과 자고 말았다. 너무 화가 난 여자 사냥꾼은 사격장에 가서 피나는 연습을 한후 다시 곰을 잡으러 갔다.

 

드디어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꾼은 잘 겨냥해서 총을 쐈건만 요번에도 총 한발 맞지 않고 말짱하게 다가선 곰이 하는말이 ....

.

.

.

.

.

.

.

.

.

.

.

.

"너~! 사냥하러 오는 거 아니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