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짓 하다가 친오빠한테 걸린 귀요미들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귀여운 짓 하다가 친오빠한테 걸린 귀요미들

by 깨알석사 2014. 10. 24.
728x90
반응형

 

 

귀여운 짓도 하기 나름이다.

여동생이 있거나 오빠가 있는 사람들은 형제나 자매 집안보다 싸우기도 더 많이 싸우기도 한다

여동생의 귀여운 짓은 어느 오빠도 용납이 되지 않는다. 모든 오빠들은 여동생이 아닌 다른 사람의 귀여움을 귀여워 할 뿐이다.

 

여동생의 귀여운 짓은 미친짓이라고 규정할 뿐이다.

오빠에게 있어 여동생은 심부름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끓여와라 ~

 

 

 

 

 

쫌 귀여운데...

 

사실 모든 오빠들은 여동생의 귀여운 몸짓과 행동을 앞에서는 거부하면서 반감을 표시하지만 뒤에서는 흐믓한 미소를 지으며 무척 귀여워 한다는 것 역시 여동생들이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어디가서 혼나는건 아닌지 잘못되지는 않는지 고생하지 않는지 울고 다니는건 아닌지 노심초사하며 걱정하는게 오빠들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