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에 찍힌 황당한 사건사고들
본문 바로가기
수송/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찍힌 황당한 사건사고들

by 깨알석사 2016. 2. 1.
728x90
반응형


운전중 다른차와 시비가 붙었다.

앞차에서 운전자와 동승자가 내렸는데 운전자의 손에 든 것이 후덜덜 ~ ㅋㅋㅋㅋ



외국이니까 총 꺼내들고 위협하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이건 웬지 총 보다 더 무섭게 느껴진다. 

그거슨 바로 "도끼" ㅎㅎㅎㅎ



시비걸지 말고 좋게 좋게 다니자~










세상에서 제일 운 좋은 사람이라고 나온 동영상.

철도직원이 철로 점검을 하는 중에 발생한 영상이라고 하는데 조작 아니라고 한다.



정말 그야말로 운이 억쎄게 좋은 운수대통한 사나이 인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