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 아내가 갑자기 젊은 아내로 바뀐다면 (일본 예능)
본문 바로가기
사랑/부부생활

실험 - 아내가 갑자기 젊은 아내로 바뀐다면 (일본 예능)

by 깨알석사 2015. 7. 8.
728x90
반응형

 

사춘기 자녀를 둔 중년의 부부에게 생긴 몰래 카메라~

아내가 갑자기 젊어진다면 남편의 반응은 어떨까? 젊은 아가씨를 아내라고 속이고 온 가족이 아내로 믿고 생활하면서 겪게 되는 아빠의 황당 실험

 

 

아빠의 검증 질문에 젊은 아내(?)가 선방할 수 있었던 비법은 긴 머리속에 감추어져 있던 무선 이어폰~ (진짜 아내가 듣고 알려줌)

뒤돌아서서 담배피는 아빠의 모습에서...여러가지 해석이 난무할 듯 싶다....(아무래도 해 떨어지고 난 이후를 걱정하겠지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