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초저가로 가전제품 장만 - 손실 가전제품 전문매장
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생생정보통 초저가로 가전제품 장만 - 손실 가전제품 전문매장

by 깨알석사 2015. 3. 9.
728x90
반응형

아껴야 잘 산다, 나날이 올라가는 물가와 스치듯 지나가 버리는 월급 통장을 보면 살림살이 운영하는 것이 나날이 힘들다. 그렇다고 안 먹고 안 쓰고 안 사고 지낼 수는 없는 법, 오늘은 그 중에서 필수 가전제품을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는 생활 정보를 소개해 볼까 한다. 바로 "손실 가전제품 전문매장"이다.

손실 가전제품이란 전시상품, 재고상품, 변심상품(반품상품)을 다량으로 매입하여 저렴한 값으로 판매하는 손실 가전제품 전문매장의 상품으로 새 상품이지만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가전제품을 말한다. 단순한 변심으로 소비자가 반품을 하면 이미 출고가 되었다가 돌아 온 것이라 완전 새 제품과 동일하게 취급하기 어렵고 반품 제품에 하자가 없어도 그 사실을 알면 다른 사람도 괜히 사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일단 가전제품이 정상 출고가 된 뒤 우여곡절 끝에 쓰이지도 못 하고 다사 매장으로 돌아 온 경우 싸게 파는 걸 말한다. 

시중에서 자동차를 살 때 전시용 차량이나 하자는 없는데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차량, 새 차량이지만 팔리지 않아 재고가 쌓여 연식만 잡아 먹는 경우 중고 가격 수준으로 파는 걸 쉽게 볼 수 있다. 의류에서 연말에 재고떨이, 이월 상품 처리 (땡처리) 등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이게 가전시장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는 것이 포인트  

이런 손실 가전제품 매장은 인터넷 초저가 사이트보다도 훨씬 싸게 팔고 있는 곳이다. 중고가 아닌 새 제품이기 때문에 A/S 는 물론 (1년간 무상)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반품과 교환이 가능한 것도 이 매장의 특징이다.

 알뜰매장, 알뜰중고매장은 99%가 중고 제품을 수리하여 재포장하고 팔지만 여긴 전부 새 제품이다.

 단순 변심의 경우 새 상품과 다름 없는데 일단 고객 손 때를 타면 어쩔 수 없이 떨이 처분 해야 하는 게 현실

 동일 상품 시장 가격을 검색해 봐도 여기가 훨씬 저렴하게 판매

방송에 소개 된 손실 가전매장 관련 정보 

<올랜드 평택점>

전화번호/ 문의/ 연락처 : ☎ 031-665-3335

주소/위치/장소: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831-13번지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everyland 

반에 반값, 천원의 행복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한 후에 진행.

 양문형 냉장고 199만원짜리가 34만 7천원?? 운 좋으면 대박 쇼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