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추천하는 고화질의 자연풍경들
본문 바로가기
자연/생태환경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추천하는 고화질의 자연풍경들

by 깨알석사 2015. 1. 18.
728x90
반응형

나는 우리나라 자연 환경이 무척 마음에 든다. 특히 사계절이 있다는 것이 너무 좋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전혀 다른 생태 환경이 맞물려 교차 되면서 사람을 더 진보 시키고 변화 시켜주는 것 같다. 변함이 없고 늘 같은 환경이면 사람이나 거주 환경이나 달라질 것이 없지만 춥고 덥고 시원하고 따뜻하고 순차적으로 반복이 되다 보니 가만히 있을 수가 없는 게 바로 이런 계절 맞이다.

드라마 제목처럼 봄의 왈츠, 여름 향기, 가을 추억, 겨울 동화 같은 감성도 매년 느낄 수 있어 좋고 그 변화에 맞춰 내가 바뀌어 성장하는 것도 꽤 재미있는 일이다.

나는 사계절 중에 특히 겨울을 좋아한다. 가장 을씨년스럽고 풍경이 삭막하며 차갑고 춥고 비정한 모습처럼 비추어지지만 그 반대에는 따뜻함과 애정이 가득하기에 오히려 겨울을 좋아한다. 불우이웃을 돕는 시기도 바로 겨울이고 가족들이 만나 어울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시기이면서 (크리스마스 등) 춥고 차가울수록 오히려 반대로 더 따뜻하고 더 포근하게 해주는 것 같아 겨울을 선호한다. 단순한 흰색이지만 온 세상을 덮어 새로운 모습을 연출하는 눈(스노우)이 있어서 더욱 좋다.

오늘은 컴퓨터 PC 모니터의 배경화면으로 좋은 몇 가지 풍경 사진을 모아 올려 온다.


노란 나뭇잎

 벚나무 아래 운치 있는 돌담길

 벚나무 아래 냇가의 꽃밭

 아름다운 강가

 보기만 해도 쾌청한 숲속의 냇가

 안개가 자욱한 강가

 물에 떠 있는 꽃잎

 핑크색 꽃줄기 

 산 정상에서 바라본 구름 위의 해

 굽이 가는 강

 들판의 나무 정자

 강가에 있는 작은 나룻배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