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의 관계
본문 바로가기
흥업/깨알웃음

남자친구와의 관계

by 깨알석사 2014. 12. 28.
728x90
반응형

 

 

남친과의 관계.                      

 


부대에 면회온 여자에게 접수계가 종이를 내밀었다.

이름,주소, 전화번호 등이 있었고 그아래 '관계'를 적으라고 돼있었다.

한참 망설이던 여자가 '관계'란에 '없음'이라고 조그맣게 적어내자 접수계가 물었다.

"아니, 관계가 없는 사람이 왜 면회를 와요?"

하고 따지자 여자는 '있음' 이라고 다시 적었다.

"이게 뭐예요? 자세히 적어요 "

접수계가 화를내자 여자가 놀래서 급히 적었다.

' 네번 '

"아니, 지금 장난합니까?

 

자세히 적으시라구요,자세히 "

접수계가 더욱 화를 내자 여자가 마지못해 적었다.
.
.
.
.
.
.
.
.
.
.
.
.





" 집에서 한번, 차에서 한번 , 모텔서 두번'' 그래서 네번...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