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0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3/014

王嘉泽라는 중국 작가가 찍은 괜찮은 자동차 사진들 (+중국 미녀모델) 알루미늄 호일과 관련한 댓글에 섹쉬한 자동차와 미녀 사진을 첨부해 마무리 지었더니 사진 속 여자가 누구냐는 질의가 들어왔다. 그냥 단순히 중국 모델이라고 답글을 달아주려다가 생각 난 김에 아예 그 작가와 관련된 사진 몇 개를 추려 올려본다. [식탐/주방탐구] - 은박지, 쿠킹호일, 호일의 앞면과 뒷면, 그리고 유해성중국판 인스타그램 같은 사이트가 하나 있는데 거기서 자동차+미녀의 조합으로 활동하는 사진 작가가 한명 있다. 그 사람의 사진들이 무척 마음에 들어 몇 개를 저장해 두었는데 정확하지는 않지만 작가의 이름은 차종마다 어울리는 여러 모델들을 쓰는데 중국 모델들이다. (모델 이름이 다 중국어다) 포르쉐(Prosche), 밴틀리(Bentley), 아우디(Audi), BMW, 페라리(FERRARI), 벤.. 2017. 3. 1.
사회성이 부족해 다른 개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겁쟁이 개 훈련법 - 강형욱 에서 소개된 겁쟁이 개의 사회성 향상 훈련법 내용이다. 혼자 지내는 강아지들이 안쓰러워서 다른 개와 어울려 놀게 해주거나 짝을 지어 친구처럼 지낼 수 있게 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사람처럼 개도 무조건 사회성을 길러주겠다고 막무가내로 어울리게 해주면 안될 것 같다는 걸 잘 설명해 주고 있다.마음을 닫아버린 경우 사람이나 동물이나 조금씩 여유를 갖고 천천히 열어주면서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는 것이 이번 훈련의 핵심. 개들의 세상 이야기지만 인간 세계와 다르지 않다는 걸 매번 느끼면서 이번 시간에도 좋은 상식 하나 챙겨본다.귀여움 가득한 녀석 "복실이" 그런데 다른 개들과 어울려 놀지를 못한다고 한다.새끼 강아지와 함께 있는 것도 불안해 하고 대소변도 못 가릴 정도로 어울려 노는 걸 부담스러워 하는 복실이강.. 2017. 3. 1.
남자에게는 최고의 작품, 여자에게는 시간 낭비, 호불호가 확 갈리는 영화 - 데드풀 (병신년 로맨틱 무비) 영화를 봤거나 영화가 어떤 장르인지 아는 사람에게는 포스터 자체가 대박인 작품, 역대 영화 중에서 포스터로 장난질 하는 경우가 거의 드문데 데드풀은 감성 달달 로맨틱을 가장한 러브 스토리형 포스터로 여심을 공략했다.따지고 보면 분명 달콤한 연인들이 등장하고 열렬히 사랑하며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고 또 그 과정에서 여자친구가 납치(?)를 당해 남자친구가 목숨 걸고 구하는 것도 분명 사실인지라 로맨틱 무비가 아니라고 딱 잘라 말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포스터 일부만 봤거나 (낚시성) 데드풀이라는 제목이 사랑하는 남녀의 죽음과 관련된 제목으로 오인해 보게 되었다면 데드풀에게 제대로 낚인 셈이다. 영화에서도 그런 로맨틱 영화로 알고 보는 여자들에게 그럴 의도는 없었다고 해명하지만 결과적으로 데드풀 캐.. 2017. 3. 1.
문과형 두뇌를 위한 문제 - 단어의 철자를 조합하고 다시 나열하는 단어 조합 문제 문과형 두뇌를 위한 문제, 네 단어의 철자를 순서와 상관없이 자음과 모음을 나누어 적었다. 이 단어의 철자를 순서대로 다시 나열해 바로 아래에 적고 화살표가 가리키는 철자를 모아 다시 조합하면 본래의 네 단어와 "관련"된 새 단어를 만들 수 있다. 네 단어와 관련되어 새로 만들 수 있는 이 단어는 무엇일까?문제로 나온 그림속에 여러개의 빈 칸이 있다보니 문제 자체를 이해하는게 조금 어려울 수 있다. 다시 풀어서 설명하면 그림 속에는 모두 4개의 단어가 존재한다. 그 단어들은 모두 자음과 모음으로 나누어 알 수 없게 나열되어 있다. 동서남북 방향의 자음/모음을 모두 하나로 보고 4개의 단어를 만드는게 아니라 각 방향의 6개씩 공개된 자음/모음은 그 6개로만 단어를 만들면 된다. 자음과 모음을 보고 어떤 단.. 2017. 3.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