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6/0153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 방법 - 솔로 시청 금지 연인들이 운동을 함께 즐기는 방법 (우리 남친 몸짱 만들기) 나도 이거보고 따라해 봤다..몇번 안했는데 팔뚝이 아주 그냥 바르르 떨리면서 웃겨 죽는줄 알았다. 운동도 운동이지만 생각외로 되게 웃기고 재밌다. 내가 위에서 아둥바둥 힘들어 하는 표정이 재미있다고 하는데...그냥 힘든 척 한 거임..........정말 ㅠ.ㅠ 스킨쉽의 장인이 알려주는 자연스러운 스킨쉽 작전법 - 당신을 생활의 달인으로 인정합니다 ~ 야구장 키스타임의 예상 못한 반전과 또 다른 반전...@@ 원래부터 2번째 여자가 남자를 마음에 두고 있었던 듯.. 2016. 1. 31.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한 것에 대한 응징법 - 브라질 우리나라에서 유독 잘 지켜지지 않는 것이 장애인 주차 관련 문제다. 특히 정작 가장 잘 지켜져야 하는 관공서를 보면 이런 장애인 주차 구역은 원래 비워 두고 있어야 하는 것이 맞는데 그 공간이 자주 비게 되니 여길 관공서 기관장의 공무차량 주차 공간으로 쓰는 경우가 간혹 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긴 경우와 다름이 없는데 단속 주체, 계도를 시행해야 할 주체 스스로가 위반하는 경우도 심심치 않아 장애인 구역 주차는 우리가 반드시 고치고 지켜야 할 공간으로 인식 전환과 변화, 끊임 없는 교육이 절실하다. 예전에 동사무소에 갈 때 한 아주머니가 차를 끌고 와 버젓이 장애인 주차 공간에 주차하는 건 본 적이 있다. 장애인도 아닌데 거기에 주차 하면 되느냐 한 마디 했더니 가까운데 차를 댈 수 있는 공간이 어차.. 2016. 1. 30.
광고심의에 걸려 결국 광고 내린 화제작 - 라우동 광고 비슷한 상황인데 오묘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다.30대 이상이면 한번쯤 들어봤음직한 희대의 우동 "라우동" 라우동 TV 방송 광고인데 너무 에로틱하고 퇴폐(?)적이라서 오래 못가고 방송 광고를 중단해야 했던 적이 있다.그냥 맛있게 후루룩~ 훑어서 먹는것인데 이게 전체 화면을 안 보여주고 일부만 보여주면 딱 오해하기 쉽다. 어떤 기획자였는지 모르지만 시대를 앞서간 미래지향적 음란서생~ 2016. 1. 29.
벤츠 스프린터 차량 제작 과정 / Mercedes-Benz Sprinter 얼마전에 방송에 자주 목격되는 현대자동차의 쏠라티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있다. [수송/자동차] - 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현대자동차 신개념 승합차량 - 쏠라티 쏠라티가 비교되는게 벤츠의 스프린터, 사실 생김새도 꽤 비슷하다. 우리나라에서는 경쟁 모델이 없고 해외에서 찾는다면 바로 이 벤츠사의 스프린터인데 오늘 볼 영상은 벤츠 공장에서 스프린터가 처음부터 끝가지 만들어지는 제조 공정이다. 아마 현대자동차의 쏠라티도 이런 과정으로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다. Mercedes-Benz Sprinter (Production) 깨알만의 착각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내 머리속엔 이런 공식이 있긴 하다. 자동차는 벤츠, 전자제품은 LG (금성), 두통에는 펜잘, 생리통에는 게보린, 엔진오일은 지크, 상처나면 후시딘과 대일밴.. 2016. 1. 29.
폴란드 신생아실에서 있었던 신생아 학대 사건 CCTV 폴란드의 어느 병원 신생아실,간호사가 잠을 자지 않는 아기가 계속 거슬려서 억지로 재우다가 끝까지 잠에 들지 않자 아기를 사정없이 구타하는 장면이다.상상 이상으로 아기의 전신과 머리에 타격을 가했는데 아기가 이상 징세를 보여 알아보던 중 CCTV를 통해 간호사의 학대가 있었음이 밝혀졌다. 왜 학대했느냐는 물음에... 남편없이 혼자서 부모와 자녀들을 모두 부양해야 하는데 너무 힘들고 피곤해서 그랬다고 한다...(뭔소리여....스트레스가 있었다는 것 같은데 자기 가족에게 핑계를...ㅠ, 그렇다고 남의 아기를 그렇게 때리다니) 아기는 뇌에 문제가 생겨 응급하게 뇌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간호사는 당연히 구속~간호사가 미혼자도 아니고 자녀가 있는 엄마라는게 더 충격적이다. 그 자녀들 보육 수준도 짐작이 간다 ㅜ.ㅜ 2016. 1. 28.
홈쇼핑 광고계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쇼호스트 - 지수진 미녀천국 카테고리에 가셔야 할 분이지만 그래도 광고쪽에 근무하는 분이니 광고란으로 올리겠다. 내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쇼호스트, 아마도 대부분의 남자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스타일 or 외모의 소유자다. 어느날 문득 채널 돌리다가 오로지 쇼호스트 보고 홈쇼핑 채널을 끝까지 보게 만들었던 분으로, 캐릭터가 활달하고 재밌고 기분 UP 잘 시켜준다..뭐 원래 홈쇼핑 채널이 붕붕 기분 UP 되는 분위기이기는 하지만..한 때 홈쇼핑 방송사고 중 하나로도 알려진 것 중에는 지수진 쇼호스트의 방송분도 있다. 너무 웃어서 방송 진행이 안되었는데...보고도 웃지 않을 사람은 없을 듯...미혼으로 알고 있는 분도 계신데 일찍이 유부녀 되셨다. 예쁜 아내, 그냥 예쁜 여자 보다는 뭐랄까?...예쁜 막내 이모같은 분위기 (우.. 2016. 1. 28.
게임의 발전상과 시대별 그래픽 수준 감상하기 - 연대별 게임 1952년부터 2015년까지 게임이라는 것이 만들어지고 생기면서 게임 그래픽의 수준을 한번에 보여주는 영상이다.63년 전이라는 어마어마한 과거의 첫 상용 게임작들의 그래픽 수준이 어땠는지 한번 보는 것도 즐겁지만 내가 알던 어릴적 과거의 게임작들을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게임 그래픽 수준의 발전도 놀랍지만 생각외로 지금처럼 사실적인 표현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최신 무렵이라는 것도 흥미로운 사실근대화가 되고 나서 인간의 역사와 함께 모든걸 함께한 인터넷 게임, PC게임, 온라인 게임, 뿅뿅 오락실 게임~ 2016. 1. 28.
북한에는 헤어스타일을 나라에서 정해준다? 비정상회담에 소개된 북한의 이발, 헤어 스타일나라에서 정한 28개의 헤어 스타일 중에서만 골라 머리 손질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사회주의적 단정한 모발 표준을 규정해 미용실 한쪽에 공식 승인 머리 모양이 비치되어 있다고 한다. 정말 세계 곳곳을 안 가본 곳이 없는 니콜라이, 북한에도 가봤다고 한다.대학생 2호 머리로 해달라고 해서 직접 이발까지 경험했다고 하는데 정말 대학생 2호 스타일 답다 ㅋㅋㅋㅋ 2016. 1. 27.
마음 - 아이유 (IU) / 비오는 날 들으면 더 좋은 노래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잘 알려져 있고 KBS "프로듀사"라는 드라마에 본인이 출연하면서 그 드라마의 OST가 되기도 했던 곡이 바로 이 노래 "마음"이다. 달콤하고 애잔하면서도 감미로운 미성어가 다 포함되는 노래라 할 수 있는데 아침 비 오는 날 풍경과 함께 들으면 더욱 감흥이 절로 드는 곡이다. 가사가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아 더 매력적인 곡이라 할 수 있는데 그녀만의 색깔이 더 많이 녹아든 곡이라 그런지 가수와 노래가 잘 어울리는 몇 안되는 곡이기도 하다. 어릴 때 일찍 데뷔를 했지만 아직까지 큰 논란이 없었고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받는다. 짧고 굵게, 혹은 반대로 길고 좁게라고 하는 말이 있는데 아이유의 경우는 굵으면서도 오래 가는 경우, 아마 나이를 먹어도 계속 된 사랑을.. 2016. 1. 27.
등려군(邓丽君) - 첨밀밀(甜蜜蜜) / 월량대표아적심(月亮代表我的心)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아는 대표적인 중국 노래는 "첨밀밀"이라는 노래다. 중국인이나 중국과 관련해 노래를 부를 경우 예외 없이 등장하는 노래로 꽤 오래전 발표 된 곡이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듣고 또 어린 친구들도 많이 안다. 1979년 발표 곡이며 1997년 영화 속 OST로 등장해 많이 알려 졌다고 해도 최근의 청소년들은 알 수 있는 경로가 많지 않음에도 청소년들에게도 익숙한 중국 노래로 인지 되고 있는 건 중화권 출신 국내 걸그룹 가수들이 이 노래를 거의 빼놓지 않고 불렀기 때문이다. 트와이스 쯔위, 우주소녀 성소,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까지 국내에서 활동하는 걸그룹 멤버들도 한국에 많이 알려져 있는 이 노래를 가끔 부르기 때문에 젊은 사람에게도 잘 알려진 편이다. 이 노래는 대표적인 중국 노.. 2016. 1. 27.
수도 동파 해결 - 나만의 언 수도 녹이기(해빙) 특급 작전 / 진돗개 1호 발령 수도 동파 영하의 날씨가 어째니 엄청난 한파가 어쩌니 해도 잘 얼지 않는 우리 집 수도관.. 근데 이번엔 달랐다.. 얼었다 ㅡ.,ㅡ;; 지난 금요일 아침에 물이 안 나왔다. 밖은 엄청 추웠다. 어지간하면 얼지 않았는데 이번 한파가 대단했는지 동네가 난리다. 아침부터 무슨 공사판 소음처럼 사람들 시끌시끌, 무슨 기계 돌아가는 소리도 종종 들리는데 옆집, 윗집, 건넛집 모두 설비 아저씨들이 총 출동해서 언 수도를 녹이고 있었다. 설비 업자분들 완전 대목~ 한참 수리하고 있는데 어떤 남자분이 와서는 우리 집도 되냐고 묻는다. 설비 아저씨는 일이 너무 밀려서 오늘은 아예 곤란하고 내일 오후에나 전화 한번 달라고 한다..ㅎㅎㅎ 이런 전쟁터가 따로 없다. 내가 사는 곳은 빌라단지, 요즘 같은 신축빌라의 단독형태가 .. 2016. 1. 26.
웃기고 재미있는 영상들 모음 웃음이 필요할 때 보면 웃게 되는 영상들 모음,요즘 나에겐....웃음이 필요하다구~ ㅠ.ㅠ 비오는 날 우산 쓰고 가는 여자 일요일 모두가 바라는 하루의 일상 (무념무상, 누워서 간식 먹고 TV보기 ㅋ) 성대모사의 달인 정성호 개그맨, 이것이 진정 성대모사다~ PC방 소닉녀 ㅋㅋㅋㅋ...은근 중독성 다시보게 됨 엄마랑 말 다툼했는데 엄마가 치킨 사줄 때 표정 2016. 1. 26.
깨알일보 블로그에 걸렸던 광고 배너들 2015/12~2016/01 깨알 블로그 만들면서 옆에 뜨는 광고 중에서 내 눈길을 끌었던 배너들 모음이다. 오피스룩 컨셉, 의류 쇼핑몰 배너인데...모델 참 단아하고 예쁘다. 오피스룩이랑 딱 어울림 ㅋ 모델 예쁘고 귀엽고 앙증맞고 사진기도 좋고.....결정적 캡쳐 이유 (통통한 그녀 - 뭐 입었는지 궁금해?....안 궁금할 수가 없었음 ㅋ) 상위 1% 명품 스타일.........모델처럼 실제로 길거리에서 저러고 다니면 상위 1% 명품으로 보이긴 함...겁나게 간지 좔좔~ 수지 광고는 일단 킵~ ㅋ 박신혜의 몽환적인 눈빛이 참 좋아..한 동안 안나오더니 다시 등장한 박신혜 배너 여행 배너..이거 방금전에도 떴었다. 진짜 광고는 둘째치고 이미지만 보더라도 가고 싶게 만든 광고, 배너는 이렇게 만들어야쥐~ 암 구글재팬, 구글(미국), .. 2016. 1. 24.
처음처럼, 참이슬 소주가 우리나라 전통술이라고? 얼마 전에 외국인들과 어울리게 된 계기가 있었다. 그 자리에서 한국의 대표 음식, 한식 이야기가 나왔는데 역시 외국인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인기 만점은 삼겹살과 소주, 거기서 소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는데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소주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 해주다가 소주가 우리나라 전통 술이라는 주제에서 우리끼리 난상 토론이 벌어졌다. 한쪽은 전통 술이 아니라는 것 (참이슬이 전통술이냐? 이런거..), 한쪽은 막걸리처럼 우리 나라에 있는 전통 술이라는 것~실제로 한국 소주는 외국이나 외국인에게 한국의 전통 술이라고 소개 되곤 한다. 한국 유학 경험이 있는 외국인이 자국에 돌아가서 한국 소주를 친구들에게 소개할 때도 한국인들이 마시는 술로 이야기 한다 (다른 나라에는 없는 술이라는 의미에서 전통 술로 .. 2016. 1. 23.
김어준 파파이스에서 밝힌 세월호의 침몰 원인 - 닻(앵커) / 진심 레알 대박이닷! 유투브에서 방탄소년단 뮤직 비디오 보다가 클릭 한번 잘못(?)해서 링크타고 링크타고 쭉 가다가 정말 뜬금없이 김어준의 파파이스 영상물을 보게 되었다. 뮤직 비디오 보면 오른편에 추가 영상들이 원래 나오는데 유독 한 녀석이 눈에 들어왔다. 언제봐도 심쿵한 블랙박스 사고영상, 요즘엔 내 인터넷 사용 기록을 체크해서 자주보거나 최근에 봤던걸 유투브에서 추천하는 모양인데 그렇게 블박 차사고 영상 보다가 또 링크 타고 항공기 사고, 선박 사고 쭉 보는데 어찌하다 걸린 세월호, 아마도 해양사고에 대한 유투브 카테고리에서 어부지리로 얻어 걸린 링크였다.제목도 세월호의 마지막 퍼즐...뭐 그런거였다. 난 천안함 사건때도 그렇고 세월호도 그렇고 솔직하게 정부가 깔끔히 공개하고 국민에게 알려줄 건 알려주고 해야 한다고 생.. 2016. 1. 22.
나이 드신 부모님들이 의외로 많이 좋아하는 건 - 짜장면~ 어르신들 보면 짜장면 느끼하고 배 안부르다며 싫다고 하시면서도 먼저 찾는 경우가 많다. 이건 사실 나이가 들었다는 뜻이기도 한데 원래 짜장면 잘 안 좋아하거나 자주 먹지 않던 분이 짜장면을 곧 잘 드시거나 좋아한다면 입맛이 변했다는 뜻이다. 아이는 성장 필요조건에 따라 단맛만 찾게 되고 신맛과 쓴맛은 거부하게 되는데 혀의 감각이 덜 발달한 이유도 있지만 쓴맛의 경우는 사실 독의 맛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거부하게 되어 있다. (아이들이 신맛과 쓴맛을 목숨걸고 싫어하는 건 맛 때문이 아니라 "생존본능"에서 기인한 것이다) 어르신들은 반대로 노화 단계가 되면서 혀의 감각이 무뎌지게 되는데 맛을 잘 못 느끼게 된다. 노모가 해주는 집밥이 점점 짜지고 점점 간이 안 맞게 되는 이유다. 음식을 하더라도 간이 적정하.. 2016. 1. 21.
얼굴이 노안이라고 걱정하는 사람들 (또래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는 사람들) 노안 무한도전 경매편에 등장했던 그린 실버 고향이 좋다의 담당PD (방어PD) 유재석이 방어PD의 연식을 공개하자마자 그야말로 핵폭탄급 뉴스가 되었는데 나 역시도 그 피디의 연령을 대략 40대 중반에서 후반까지의 연령대로 보고 있었다. 하지만 80년생.....ㅡ..ㅡ;; 더군다나 고향이 좋다라는 어르신들 타켓 방송을 맡고 있어서 국장, 부장급 까지는 아니어도 차장급의 연배가 있는 사람으로 봤다. 하하 보다도 동생이다. 절대 노안의 최강자가 아닌가 싶다. ㅋ 주위에 노안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건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거다. 사람은 생체주기가 비슷하다. 평균적으로 말이다. 사람에 따라 변수가 있어 그 과정에서 편차가 생기고 또래보다 더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반대로 나이가 너무 어려 .. 2016. 1. 20.
대인관계, 사람 사귀기의 정석 - 이런 사람과는 절대 상종하지 않는게 상책이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말을 간혹 한다. 지능지수에서도 대인관계 지수는 왕중왕으로 다른 지능을 지배하는게 대인지수다.사람 인간관계, 대인관계 능력이 좋은 사람이 모든 걸 지배한다는 걸 의미하는데, 삼국지에서 유비가 제일 맏형이 되는 것도, 리더와 지도자로서 제일 많이 부각되는 것도 그런 이유다. 관우와 장비처럼 동생들 보다는 싸움과 전략에는 부족할지 몰라도 사람을 끌어 모으는 능력이 출중하면 부족한 걸 다른 사람을 통해 채울 수 있다. 지니어스 방송도 마찬가지, 우승자 홍진호, 이상민, 장동민 모두는 대인관계 지수가 높은 편이다. 항상 사람들이 모이고 모인 곳에서 리더쉽을 발휘한다. 주변에 사람이 모이지 않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는데, 사람들이 알아서 모이지 않는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지니어스에서 탈락한.. 2016. 1. 20.
뜻밖의 사랑고백, 원룸 출입구에 붙여 있다는 고백 쪽지 모 사이트에서 직접 현관문에 붙여 있는 메모지랑 메모지 내용을 올렸던 것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옆집 사람이 붙여놓은 메모지인데 뜻밖의 사랑고백~ 이사 가기전에 말 한마다 나누고 친해지고 싶었는데, 이사가게 되어서 아쉽네요 ㅠ인하대나 인하공전 학생이신거 같은데 요새 바쁘신지 얼굴 보기 힘드네요되게 멋있으세요, 섹시하시고 진짜 제 이상형이신데 많이 아쉽네요2년 뒤에 다시 올테니 그 때까지 있어주세요 그 때는 꼭 친해져요같은 남자지만 이런 편지 남겨서 죄송해요많이 관심갔어서..건강하세요 옆집 남자의 고백이었어........썅 ㅋㅋㅋㅋ메모지만 봤을 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현관문에 붙여놓은 사진까지 보니까 나름 ㅎㄷㄷ 2년 후에 이사오면 아마 이 사람 이사가고 없을 듯 2016. 1. 19.
YOU ARE MY SUNSHINE - 너는 내 운명 OST 그대는 썬샤인 나만의 햇살힘들고 지친 날 감싸줘요 그대 말 못해도 알 수 있어요얼마나 나를 사랑하는지 그대는 썬샤인 나만 믿어요행복하게 해 줄게요 변하지 않는 우리의 사랑끝까지 그댈 지켜줄게요..오 나의 사랑 나의 운명눈을 감아도 느껴져요 그대의 사랑 행복에 겨워나는 눈물 흘려요 오, 사랑해요 영원토록둘만의 여행 떠나요 고통과 슬픔 기쁨과 행복그대와 함께 할래요 영원히 함께 해요은하야 사랑해~오빠 나두~ You are my sunshine, my only sunshine You make me happy when skies are gray You’ll never know dear, how much I love you Please don’t take my sunshine away The other night.. 2016. 1. 18.
방송에 자주 등장하는 현대자동차 신개념 승합차량 - 쏠라티 언제부터인가 방송 프로그램 협찬에 현대자동차의 쏠라티가 종종 나오고 있는 추세다.예전에는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단체로 이동을 할 때 기본적으로 스타렉스 승합차를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에는 이 쏠라티라는 녀석이 자주 나오는 편이다. 최근 방송 중에는 불타는 청춘과 무한도전 (우주특집) 에서 쏠라티가 등장한 바 있다. 출입문쪽에 손잡이 봉이 있는게 딱 버스 ㅋ무엇보다 실내에서 저렇게 걸어다닐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든다 무한도전에서 나온 캡쳐 장면, 기존 스타렉스와 쏠라티 그리고 일반 승용차가 나란히 달리는 광경인데 스타렉스와 비교하면 전체적인 가로 사이즈는 비슷하지만 높이에서 엄청난 차이가 난다. 사실 실내 높이가 높으면 더 고급져 보이는데 스타렉스 리무진이나 카니발 리무진들 천장고 높이만 봐도 이유를 알 수 있.. 2016. 1. 18.
후타삼 할매들의 해적 룰렛 백년손님 방송에서 은근 케미를 제공해 주신 후타삼 할매, 1라운드 민화투 편에서는 강남에게 박살(?)이 나셨다. 후타삼이라는 이름값에 오점을 남긴 셈이다. 2라운드는 젊은이들이 주로 한다는 해적 룰렛, 칼을 통에 꽂아서 튀어 오르면 벌칙이 아니라 반대로 튀어 오르는 사람이 판돈을 가지는 내기 게임이다. 후타삼 넘버투 할매에게 잭팟이 터졌다 ~ ㅋ 후타삼 넘버2 할매가 또 당첨, 다른건 몰라도 해적이 튀어오를 때 깜놀 하시는 할매들이 정말 귀엽다 후타삼 일진을 제외하고 점점 다른 사람만 판돈을 가져가는 상황...결국 넘버원 할매는 돈이 없어서 꽁지를 얻어야 할 상황이다. ㅋㅋ 진심 대박..ㅋㅋㅋㅋ 넘버원 할매가 제발 해적 튀어오르게 해달라고 부처님께 간절히 기도하신다. ㅋㅋㅋㅋ 더 놀라운 건 원샷원킬이라고.. 2016. 1. 17.
생활의 달인 - 치킨 편에 나온 프라이드 치킨 파우더 비법 생활의 달인 10주년 10대 맛의 달인 편에서 다시 찾은 치킨집 박선옥 달인 편이다. 일하시는 중간에 생활의 달인 제작진을 보고서는 악랄한 저것들이 또 왔다며 핀잔을 주신다. 줄 서 있던 손님들이 놀라자 생활의 달인 팀이라고 말씀해주고서야 손님들이 환하게 웃어 넘긴다. 그래도 무턱대고 들어오지 않고 남들과 똑같이 줄서서 기다리는 모양새가 마음에 드셨는지 금방 반겨주신다.다시 찾은 이 날에는 그 동안 숨겨진 튀김 닭의 반죽, 튀김옷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알고 봐도 놀라울 정도로 아이디어가 좋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어디서 나오나 궁금 했는데 비법을 보니 충분히 이해가 된다. 아무리 세계적인 치킨 브랜드와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치킨이 도전을 해도 이런 노하우와 정성이라면 무서울 게 없어 보인다.닭집을 구상.. 2016. 1. 17.
여자들도 군대 가야 한다고? 여군에 대한 단상 남자들 군대 가는 국방의 의무 때문에 가끔 여자랑 비교하면서 여자들도 군대 가야 한다고 하는데 그건 좀 깊게 생각해 봐야 한다. 국방의 의무가 모든 국민에게 있다고 단정 짓기 보다는 국방력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로 구성되야 하는게 본질이다. 물론 그런 깊지 못한 소수의 남자들 발언에 반박 한답시고 "여자들은 애 낳잖아~" 이 ㅈㄹ 떠는 여자들도 있지만 인간이 사는 모든 사회에서는 노약자라 해서 원래부터 노인과 여자, 그리고 아이는 보호 받아야 할 대상으로 생각들 한다.여군의 필요성 자체는 사실 의미가 없다. 과거에는 싸울 사람이 부족해서 (그래서 학도병이나 어린아이들도 참전하는 경우) 여자들도 싸우는 상황이 있었고 현재에는 전투나 전쟁의 개념보다는 하나의 "직업군"으로서 편입되어 안정적인 생계수단으로 다소.. 2016. 1. 17.
군인계급 (진) / 군대계급 (진) <--- 이거 뭘까? 군대에는 계급이 있다. 뭐 다 알다시피 이등병부터 별 4개 대장까지 (원수포함) 그런데 실제 부대안에 보면 (진) 이라고 해서 계급명외 (진)이 따라 붙는 사람들이 있다. 대위(진), 중위(진), 소위(진), 대령(진), 중령(진) 이런식이다. 남자들 대부분이 군대생활을 경험하기 때문에 아는 사람이 더 많은 편이지만 그래도 모르는 사람을 위해 끄적여 보자아마 많은 사람들이 의외로 혼란스러워 하는게 (진)물론 여기서 (진)은 진급, 진급예정자, 진급대상자라는 걸 표현한다는 건 많이 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궁금한 건 대위(진)이 대위로 진급할 사람이냐 대위에서 소령으로 진급하는 사람이냐는 것이다.내가 알기로 대위(진)이면 중위인데 대위로 진급할 사람을 뜻할걸~아니야 대위(진)은 대위인데 .. 2016. 1. 16.
여성용 마우스 패드 일반적으로 남성용 마우스 패드라고 해서 일본 만화 캐릭터의 여자 주인공들이 빅 가슴을 선사하며 마우스 패드로 나온것이 보통인데 이번에는 여성용 마우스 패드로 남자 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온다. 푹신한 감촉과 성별의 특징을 살려 남성용은 가슴이 부각된 마우스 패드가 대체로 많이 쓰이지만 남자의 경우는 푹신할 수 있는 신체 특징이 별로 많지는 않아 주로 엉덩이가 쓰인다. (남성용도 엉덩이를 쓴 경우도 많지만)여자와 달리 남자는 쿠션감을 줄 수 있는 곳이 한정되다 보니 예상되는 것들이 쿠션으로 배치되었다 ㅋ 물론 상황에 따라 딱딱해지기도 하고 물렁해지기도 하는 부위도 빠질 수 없기에 나름 아이디어를 최대한 뽑은 제품인데 직장에서 여직원이 컴퓨터 앞에 이런 마우스 패드를 놓는다면 주변 눈치를 좀 봐야 할 것 같다... 2016. 1. 15.
북한 모란봉 악단 여군들 미모 때문에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북한 미녀군단 모란봉 경례 똑바루 하라우 동무~ 자고로 여자의 얼굴은 청순 - 동안 - 섹시 순서인 법...북한 여인 중 미녀로 보는 대부분의 경우 청순에 해당한다. 어떻게 보면 남한에서는 흔하디 흔한 얼굴이지만 성형이 만연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러운 청순과는 무언가 다르다. 연예인이나 미녀군단에서는 두각을 낼 만한 미모는 아니지만 일반인으로서 우리 주위에 있다면 분명 미모값은 할 얼굴들은 분명하다. 2016. 1. 15.
골프여신이라는 애칭이 붙은 프로골퍼 안신애 골프 치는 사람은 물론 골프 안 치는 사람도 한번쯤은 봤음직한 안신애의 활동컷프로골퍼로 먼저 이름을 알렸지만 그래도 대중에게 각인된 건 아이돌과의 스캔들, 스캔들이라고 해서 뭐 거창한 건 아니고 사귀냐 안사귀냐로 한참 스포츠 뉴스면이 아닌 연예뉴스에도 올랐었고 그 덕에 대중에게 조금 더 알려지기는 했다.본인에게는 부담될 수도 있는 골프여신이라는 애칭을 가졌는데 남자 입장에서, 그리고 골프세계에서 아마추어이든, 프로이든 이 정도의 외모면 여신급이라는 건 인정한다. 남자도 당근빤스지만 골프라는게 옷빨도 상당히 중요하고 의외로 외모도 좀 따진다. 폼으로 살고 폼으로 사는게 골프 아니던가. 왜 남자들이 골프여신이라고 부르는지 사진 한번 보자이건 약간 뽀샵? 너무 잘 나왔는뎅 ㅋ뭐 성형을 했느니, 얼굴이 어떠느니.. 2016. 1. 15.
간지 나는 바이크 사진 모음 (오토바이) 고딩 시절 오토바이에 빠져서 산 적이 있다.당구를 처음 배울 때 바닥에 누워서 천장을 보면 당구공이 보이는 것처럼 당구에서 오토바이로 넘어가면서 부터는 오토바이만 보이던 시절이다. 퇴학 당한 중딩 동창과 만나다 우연히 폭주도 해보고 오토바이 타고 싶어서 방학 때는 짱개집 알바도 했었는데 역시 나에게는 citi-100 과 VF 가 최고의 오토바이 ㅋㅋㅋ 쇼바 올린 VF는 그 자체가 간지였다 언젠가 오토바이로 국토를 방방곡곡 누비고 싶지만 아직까지 이거다! 싶은 녀석을 못 만났다. 위 사진의 오토바이는 부부가 많이 타는 듯..꼭 뒤에 아내 태우고 다니는 바이크족이 의외로 많다 ㅎ 엑시브 사가지고 뿅카로 만든다고 다 뜯어고쳐서 멋지게 타던 기억도 난다. 정말 제대로 튜닝해서 열 명중에 아홉은 뿅카로 보더라주유.. 2016. 1. 14.
방구쟁이, 방구와 건강 (방귀, 똥방구) 방구와 방귀, 우리가 많이 쓰는 말이다. 이건 너무 원초적이면서도 그 소리가 나는 곳의 출처가 모두가 잘 아는 남녀의 은밀한 곳 주변이다보니 애나 어른이나 다 "씨익~" 웃게 되어 있다. 방구는 방언으로서 표준어는 방귀다. 하지만 자장면보다 짜장면이 익숙하듯 방귀 역시 사투리 억양이 더 제 맛이다. 방귀하면 뭔가 고급(?)스러운데 방구하면 귀여운 구석이 있다.이런 방구는 사실 별로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누구나 낄 수 있고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너무 당연한 것이라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하지만!방구라는 것이 결국 왜 생기냐는 것에 대해서는 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물론 대장에서 음식물을 마무리 소화하는 단계에서 자연적으로 가스가 생성되기도 한다. 동물들도 그래서 방구를 뿡뿡 껴댄다. 하지만 이런 방.. 2016. 1.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