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5/01303

웃음이 좋다고 억지로 웃으면 더 안좋다 - 팬아메리칸 스마일 (Pan-American Smile) 웃음이 좋다는 것은 의학적, 과학적으로 밝혀진 사실. 일단 웃으면 호흡량이 증가하는데 웃을 때 호흡은 흉식호흡이 아닌 복식호흡이 된다. 복식호흡이 어렵다고 하지만 우리가 웃을 때 들이마시고 내쉬는 숨은 복식호흡으로만 진행된다. 복식호흡은 장 움직임을 돕고 장 운동은 장기들에게 영향을 끼친다. 그래서 너무 많이 웃으면 가슴이 아프거나 숨이 차는게 아니라 배가 아프다. (많이 웃으면 배꼽 잡는다는 말이 그래서 나온 말)이런 웃음도 억지로 웃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억지로 하는 것 자체가 강제성을 내포하기 때문에 다량의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때문이다. 항공사 승무원의 서비스 웃음이라는 팬아메리칸(미국의 대표 항공사) 스마일이라는 것이 심리학 용어로 쓰일 만큼 가식적인 웃음, 억지로 웃는 웃음, 강제적으로.. 2015. 1. 31.
제3자의 애인평가에 대한 남녀의 반응 마녀사냥에 나온 설문조사 내용 - 제3자(친구)의 애인평가 결과에 대해 신뢰하는가? 라는 질문에 남자들 답변 1위는 70%가 신뢰하지 않는다 여자들 답변 1위는 60%가 신뢰한다 친구들이 지금 만나는 애인과 교제하는 것을 반대한다면? 질문에 남자들 답변 1위는 무시한다 여자들 답변 1위는 사귀는 것을 다시 생각해 본다 이런 경우 주위에 많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위 설문조사 내용이 거의 맞다. 가까운 지운 중 한 사람은 서로가 사랑하는 알콩달콩 사이인데 여자친구의 베프 중에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유형이 한명 있다. 물론 여자는 주변의 영향을 많이 받는 걸 남자들도 잘 알기에 (성시경이 말한 부분) 여자친구의 친구들에게 잘 보이려고 싫어해도 내색하지 않고 오히려 더 잘해주었는데 그 베프라는 친구 역시 이 남자.. 2015. 1. 31.
페트병의 여왕 김현주의 신발장 정리하기 노하우 신발 정리 및 신발 보관을 잘 하는 방법긴 롱부츠안에 페트병 하나를 넣어주면 부츠 모양의 변형을 방지할 수 있다. 통풍을 위해 마개는 열어두고 바닥에는 구멍을 뚫어준다면 굿~[공간을 절약해 주는 신발장 안에 두고 쓰는 신발 거치대 만들기] 1. 옷걸이 양끝을 접어 구부려서 두개의 발을 만들어 준다. 2. 이것을 두개 만든다 (그럼 총 4개의 발이 생긴다) 3. 옷걸이 두개를 교차시켜 (엑스자 형태) 고리를 맞은편 옷걸이 하단 부위 (삼각형의 밑면 부위) 에 걸어주면 4개의 다리를 가진 거치대가 완성 [국가/호국보훈] - 형이 팩트로 정리해 준다, 518 민주 유공자 혜택 - 가짜 뉴스 VS 진짜 뉴스[금융/재무설계] - 당신이 20대 청춘이고 내 집 갖기를 원한다면 준비해야 할 필수 설계 - 청년우대 청.. 2015. 1. 31.
후드티 보관하는 수납 방법 일반적으로 후드티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방법으로 접어 보관하는 사람들이 없는데 후드티만의 특징을 살려 접으면 보관하기도 좋고 흐트러지지 않아 좋다. 1. 양팔을 앞으로 모아 접어준다 2. 목의 라인을 따라 양 어깨끝을 안쪽으로 말아 접어준다 3. 밑에서 부터 말아 올려준다 4. 상단까지 말아주고 난 뒤에 남은 후드 안쪽에 말아준 옷을 넣어주면 후드안에 옷이 쏙~ 베개형태의 흐트러짐 없는 후드티 수납이 완성된다! 2015. 1. 31.
페트병으로 니트 보관 수납하기 페트병의 여왕 김현주가 알려주는 니트 보관법 접을 때는 깔끔하지만 쉽게 퍼지는 니트,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니트를 접어서 보관하지 말고 돌돌 말아준 다음에 풀리는 것을 방지도 하면서 보관도 용이하고 이동도 간편하면서 분리하기도 좋게 페트병으로 옷을 입혀 주면 보관하기 좋다. 페트병 위아래를 잘라내어 원통으로 만든 다음 세로로 잘라주면 비닐하우스 지붕과 같은 형태의 반원이 되는데 니트를 감아주듯 입혀주면 니트가 풀리지 않아 보관하기 좋다. 2015. 1. 31.
옷걸이로 지퍼백 만들기 페트병 밀봉마개가 1탄이라면 옷걸이로 지퍼백을 만드는 건 밀봉 2탄이다. 1. 옷걸이를 비닐봉지 넓이에 맞춰 잘라낸다. 2. 칼을 이용해 1cm 정도 남기고 한쪽 면의 비닐면을 벗겨낸다. 3. 비닐을 쇠봉에 말아 주고 벗겨낸 옷걸이 비닐면을 손으로 꾹꾹 눌러 잠근다. -> 시중 지퍼백은 지퍼와 함께 비닐까지 모두 버려야 하고 재구매를 해야 하지만 옷걸이 지퍼백만 있으면 비닐만 바꿔주고 옷걸이 쇠봉은 계속 쓸수 있기 때문에 비용절감 및 야외나 지퍼백이 없을 때 대용품으로 쓸 수 있어서 유용하다. 2015. 1. 31.
페트병의 여왕 김현주의 채소 밀봉통 만들기 간단한 방법으로 채소용 밀봉통 만들기 (지퍼백 만들기는 별도로 있다) 밀봉용 첫번째는 페트병, 두번째는 옷걸이다. 페트병으로는 간단한 밀봉통을 만들 수 있고 옷걸이로는 지퍼백을 만들 수 있다. 비닐봉지에 남은 채소를 넣어주고 페트병 입구를 잘라내어 페트병 입구 구멍에 채소비닐을 넣어주면 끝. 쉽게 말해 비닐 위에 페트병 입구를 달아 만들어 주는 것으로 페트병 마개를 닫고 열면 밀봉이 되고 밀봉이 풀리기 때문에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깔때기 모양의 페트병 상단을 비닐에 덮어주면 끝~ 2015. 1. 31.
중국 여자 버스기사의 복수 인터넷상에서 실제 중국 버스기사의 복수라고 알려진 내용 사건의 내용은 여자 버스기사가 버스 운행 중 도로에서 버스를 멈추게 한 괴한들을 만나게 된다. 버스기사는 괴한들에 의해 끌려나가 못된 짓을 당하는데 이 때 남자 손님 한명이 그것을 목격하고 버스기사를 구하려다 괴한들에게 되려 심한 폭행을 당했다. 버스 안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고 버스기사는 물론 버스 손냄이 구타를 당하는 것도 못 본체 했다. 결국 여자 버스기사는 성폭력을 당하고 말았는데 버스로 돌아온 버스기사의 몰골이 말이 아닌 상태. 이 때 버스기사를 도와주려다 오히려 구타를 당한 손님도 정신을 차리고 버스기사에게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해 하며 버스에 오르자 버스기사는 불 같이 화를 내며 그 손님을 내쫒았다. 손님은 자.. 2015. 1. 31.
외국 아시안 바이크걸의 단체 떼빙 주행기 외국인 남자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아시안 바이크걸의 떼빙 주행기 2015. 1. 31.
각지의 오토바이 달인들이 벌이는 황당하고 멋진 장면들 오토바이 묘기와 묘기를 보여주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들, 오토바이 매니아들에게 선사하는 정신을 쏙~ 빼놓는 여러가지 짜집기 영상들 2015. 1. 31.
중국인들이 제일 싫어한다는 한국인 - 이세돌 바둑에는 흑돌과 백돌만 있다고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흑돌, 백돌, 세돌이 있다. 승부사 기질이라고 보기에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바둑의 이단아 2015. 1. 31.
컵라면과 3분요리, 그리고 남자의 공통점 컵라면과 3분요리가 왜 3분으로 정해져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많다. 남자를 기준으로 여자에게 유용한 시간이 3분. ㅡ.,ㅡ 음식이 만들어지는데 3분이 필요한게 아니라 3분만 있으면 요리가 망가지지 않아도 충분히 조리가 되도록 만든 것 2015. 1. 31.
남자와 여자를 고문하는 방법 하하하. 이것 좀 봐!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어! 재미라고 하기에는 너무 현실적인데! 남자 고문할 때 여자의 반응이 재미있고 여자 고문할 때 남자의 반응이 재미있네 2015. 1. 31.
성폭행범이 비명을 지르는 도시 카나가와 이야기 정의가 이렇게도 쓰일 수 있다니...이것이 재미있는게 저 정의구현자가 한 행동이 죄일까? 아니면 위급한 여자를 구조한 용감한 시민일까? 앞뒤 안 따지고 행동만 보면 죄이겠지만 상황을 보면 단정 짓기 어렵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뜻하다. 위급한 상황에서 누군가를 구해주다가 폭행이 가해질 수 있어서 우리는 그 상황에서의 심각한 구타를 일반적인 폭행죄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법이 아닌 일반적인 판단으로만) 한번 더 꼬아서 생각해 볼 수 있는게 일반 남자가 아닌 성폭행범이기 때문에 이 범죄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처벌은 그 고통에 대한 것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는 것인데 이것이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 영역이다. 그래서 일반 범죄와 동일한 형벌, 깜빵에서 콩밥을 드시는게 전부, 하지만 이 경우에는 대부분의 피해자.. 2015. 1. 31.
오토바이 제로백 테스트 주행기 제로백 테스트를 하는데 오토바이에 무슨 짓을 한겨? 역시 사람도 마찬가지지만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돼! 2015. 1. 30.
펜으로 직접 미소녀 그림 그리기 그림 잘 그리는 사람 중에서 초상화나 인물화 그리는 사람들 보면 꽤 부럽다. 인간이 가진 놀라운 능력 중 하나가 바로 이렇게 다른 사람의 얼굴을 똑같이 그려내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림 그리는 것을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 만한 그림 그리기 영상 2015. 1. 30.
행사장에서 보는 오토바이 묘기 대행진 헬멧을 쓰지 않은 남자가 바이크를 몰고 달려와서 여자 앞에서 딱 멈춘 다음 바이크의 뒷바퀴를 들고 여자와 키스를 나누는 장면도 있더라. 오토바이 장면은 언제봐도 신나~ ^^ 2015. 1. 30.
RC 제설트럭의 엄청난 위력 실제로 제설이 가능한 RC 제설트럭, 튜닝까지 하고 특수장비까지 갖추었지만 아깝게 과부하가 걸려서 마무리가 조금 매끄럽지 못했다. 기능보완이 충분히 이루어진다면 더 멋진 제설트럭이 되지 않을까? 굿잡~ 2015. 1. 30.
Under the Skin (언더 더 스킨) OST Under the Skin (언더 더 스킨) 영화에서 공포스럽고 괴기스러우면서도 외계인들이 지구인 남자들을 식육할 때 등장하는 전용 배경음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015. 1. 30.
몬스터 차량들의 진흙탕(머드) 레이스 축제 현장 다양하고 수많은 몬스터 차량들, 거대한 차량부터 작고 앙증스러운 몬스터까지 총 집합하여 먹고 마시고 즐기는 몬스터 자동차들의 머드 축제 진흙길에서 거침없이 자신들을 뽐내는 다양한 몬스터카들의 세계, 2015. 1. 30.
무뇌충의 공짜로 아이스크림을 먹는 방법 편의점에 들어가서 아이스크림을 꺼내 한 입 먹고 다시 냉장고 진열대로 쏙~ 다른 새 제품 아이스크림을 꺼내 한 입 먹고 또 진열대로 쏙~ 정신세계도 놀랍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아이스크림 샀다가 누군가 먹다 남은 아이스크림을 사게 된 다른 손님들 기분은 어떨까? 필시 그런 항의가 들어왔으니 이런 CCTV 가 공개되었겠지만.. 2015. 1. 30.
3D 방식의 신기한 그림 그리기 종이에서 튀어 나온 것 같은 동물 그림, 그림 그리는 과정을 보면 생각보다 너무 길쭉하게 그리는 것 같다라는 느낌을 받는데 그것이 일부러 그렇게 했다는 것은 영상의 마무리를 보면 알 수 있다. 3D 방식으로 표현한 생동감 있고 입체감 있는 그림 그리기 영상 2015. 1. 30.
먹을 때 조심해야 하는 채소들 1, 화학비료를 쳐서 키운 콩나물 화학비료를 친 콩나물에는 니트로소아민이 들어 있으므로 이런 콩나물은 절대로 먹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화학비료에 함유되어 있는 아미노기류 화합물이 세균의 작용으로 니트로소아민으로 전환되기 때문이다. 니트로소아민은 사람이 위암이나 식도암, 간암에 걸리게 하는 작용을 한다. 그러므로 콩나물에 화학비료를 치지 말아야 하며 또 이런 콩나물은 절대로 먹지 말아야 한다. 2, 갓 뜯은 원추리나물 원추리나물에는 콜키신이라는 생물염기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먹으면 몸안에 유독성 물질이 생기게 된다. 만약 몸안에 3~20밀리그램의 콜키신이 흡수되면 대변과 오줌에 피가 섞여 나가게 되며 심지어 중독되어 죽을 수 있다. 그러므로 원추리나물은 말려서 먹어야 한다. 그것은 원추리나물을 가공.. 2015. 1. 30.
제2의 뇌로 불리우는 장 - 변비, 치질, 게실, 꼬르륵 소리, 똥, 비만 장(腸)이 건강과 감정에 미치는 영향은 우리 시대의 새로운 연구 방향이라 말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다. 미국의 유명한 생화학자 롭 나이트는 과학 전문지 에 이렇게 적었다. "이 분야는 최소한 줄기세포 연구만큼 유망하다" 나는 이 매력적인 분야를 향해 노를 저어갔다. 제2의 뇌, 장에 대한 놀라운 세계 이 분야는 의학계에서 천대를 받았다. 그러나 장은 매우 독보적인 장기다. 장은 면역 체계의 3분의 2를 훈련시키고, 음식물로 에너지를 만들며, 20여 종 이상의 호르몬을 생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에 대해 배우려는 의사는 드물다. 장이 건강과 감정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다. 어려서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했던 증상과 피부염 간에 관련이 있고, 이는 모두 장 질환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호스가 꺾이.. 2015. 1. 30.
ㅅㅂㄴ 의 정체 ㅅㅂㄴ 딸이 어쩌다 엄마의 휴대폰 통화목록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통화목록 중에 'ㅅㅂㄴ' 이라고 뜨는 것이 있어서 그 사람이 누군지 궁금했다. 엄마한테 휴대폰을 들이대며 말했다. 딸 ; "엄마, 이거 ㅅㅂㄴ이 누구야?" 엄마 ; "응~ 네 아빠지 누구겠니?" 딸 ; "엄마~! 도대체 어떻게 아빠를 ㅅㅂㄴ이라고 할 수 있어?" 엄마 ; "뭐...? 무슨 생각을 하는거니? ㅅㅂㄴ : : : 서방님이야... 서방님" 자음만 보고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다면 그것이 지금 머리속를 지배하고 있는 관점... 2015. 1. 30.
뇌졸증 응급 진단법 BBQ 파티장에서 한 부인이 잠깐 넘어졌다. 구급차를 부를까요? 라고 했지만 그 부인은 괜찮다며 구두가 새것이라서 잠깐 휘청거렸을 뿐이라고 했다. 여럿이 그 부인 옷에서 흙을 털어주었고 음식도 새것으로 다시 가져다주었다. 그날 저녁 부인은 파티를 즐기고 귀가했다. 다음날 그 부인의 남편이 전화를 했는데, 오후 6시에 그 부인은 사망했다고 했다. BBQ 파티에서 부인은 뇌졸중을 당한 것이다. 만일 그때 누가 뇌졸중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기만 했어도 부인은 지금 살아 있을 것이다. 신경과 의사의 말입니다. 뇌졸중 환자를 3시간 이내에 치료하면 뇌졸중에서 오는 결과를 완전히 역전시킬 수 있답니다. 문제는 뇌졸중이 발병하면 즉시 증세를 인지하고 진단해서 3시간 이내에 환자를 치료하는 일이지요. 좀처럼 쉬운 일은 .. 2015. 1. 30.
꿀과 계피를 먹는 방법에 따른 효능과 효과 [인터넷 친목모임에서 발췌한 내용임] 꿀은 이 지구상에서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입니다. 꿀은 실제로 변하지를 않습니다. 다소 시원하고 어두운 곳에 오래동안 두면 "크리스탈"같이 변한 것처럼 보여지지만 그렇때면 뚜껑을 느슨하게 열어놓고 끓는 물에 용기채 중탕을 해서 불을 끄고 얼마간 두면 다시 본래의 형체로 돌아 와요. 꿀을 절대 끓이거나 전자렌지에 넣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꿀안에 있는 효소들이 파괴 되니까요. 아마 약국에서는 이 글이 돌아 다니는 것을 싫어 할 걸요.사실, 꿀과 계피를 적당히 혼합 해서 쓰면 상당히 많은 병을 고칠 수 있거든요. 꿀은 세계의 대부분의 나라에서나 생산되고 있고 오늘날 과학자들은 많은 질병에 유용하게 쓰이는 약으로 받아 들이고 있어요. 꿀은 어떤 질병에도 부작용이 없어요... 2015. 1. 30.
살림의 여왕 김현주의 케이크 보관법 발상의 전환 자체만으로 케이크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보통 케이크 먹다가 남으면 케이크 깔판 통째로 넣거나 조각 케이크 하나씩 따로 용기에 담아 두기 쉬운데 꺼내 먹기도 힘들고 모양도 망가져 보기에 좋지 않을때가 많다. 이 때에는 용기를 거꾸로 뒤집어 용기가 뚜껑이 되고 뚜껑이 용기가 되도록 사용하면 케이크 보관하기에 매우 용이하고 먹기도 편리하다. 발상의 전환만으로도 훌륭한 케이크 보관 용기가 생겼다. 2015. 1. 30.
자취생 특급정보 - 전자렌지로 떡 만들기 자취생은 물론 가정주부에게도 유용한 초간단 떡 만들기 카스텔라 인절미 만드는 법 1. 찬밥을 전자렌지에서 1분간 데워준다 2. 시중에서 파는 먹다남은 카스텔라를 비닐봉지에 담아 으깬다 3. 전자렌지에서 데운 밥을 비닐봉지에 담아 뭉갠다 4. 밥이 떡이 될 때까지 뭉개고 그 안에 카스텔라 가루를 넣어주면 밥이 떡이되고 카스텔라가 고명이 되어 카스텔라 인절미가 완성! 2015. 1. 29.
전자렌지로 빵 만들기, 컵케이크 만들기 빵은 오븐으로 만들수 있다는 선입견은 이제 그만~ 오븐 없이도 남은 과자로만 맛있는 컵 케이크를 전자렌지 도움으로 쉽게 만든다. 만드는 법 1. 머그컵에 케이크 믹스를 넣는다 2. 달걀을 넣어준다 3. 케이크 믹스가 담길 정도로 우유를 부어준다. 4. 핫초코 가루를 넣어준다. 5. 먹다 남은 과자를 넣어준다 6. 휘~휘~ 잘 저어준다 7. 뚜껑을 덮지 않고 전자렌지에서 2분간 가열한다. - 시중 시폰 케이크 맛과 비슷한 초컬릿 컵 케이크 초간단 완성! - 아이들 간식으로 후딱 만들 수 있는 자취생은 물론 주부들에게도 유용한 초간단 레시피 2015. 1. 29.
728x90
반응형